몇달전에 마력회피가 지금보다 다소 짧고 빠른 형태일 때가 있었는데요..

위자드 스킬의 전반적인 스킬들이 선후딜레이가 좀 있는편이라

지금처럼 마컨, 프레임렉, 슈아푹찍 구도에서 난이도가 높은 직업이라 생각됩니다.

특히나 카운터로 활용되는 지진회피의 경우 상대방의 빠른진입에 반응하기 위해선 마찬가지로 발동이 가능한 상태를 준비해야되는데, 마력회피의 긴 선후모션이 지진 스킬의 사용목적을 충분히 살리지 못한다고 생각합니다..

기존의 마력회피가 긍정적인 여론이 있어서 다시 지금의 형태가 된 만큼 기존의것을 선택할수 있되 빠른느낌의 마력회피도 선택지가 추가되었으면 어떨까 생각해봤네요..

마력회피가 전반적인 스킬의 캐스팅과 모션을 줄여주는 만큼 필수적인 스킬입니다. 이 스킬이 위자드의 고무적인 움직임을 만들수 있게끔 선택지를 줬으면 합니다..

개인적인 견해이고, 의견차이가 있을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그럼 좋은 연휴들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