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7-24 02:53
조회: 5,343
추천: 3
각위치 패치 후 귄트 한 시간 후기스펙은 아래 사진(사진1[339/339/427], 사진2)처럼 되어 있고 유물은 배수의 진 끼고 갔습니다
![]() ![]() 사냥할 때 느낌이 다소 복합적으로 작용해서 글로 총평하자면... 1. 체력이 증가해서 첫 3마리 잡는데 시간 더 걸렸다. 원래 1사이클에 트롤들 극락 보낼 수 있었는데 지금은 내 정신이 극락 갈 것 같다 2. 또한, 3젠 필요없이 정석인 2젠만 먹어도 충분할 정도로 바뀌었다. 패치 전에는 시원시원하게 몹 잡고 다음 젠 먹을 수 있었는데 이젠 묵직하고 밀도있게 바뀌었다 3. 공격력은 약간 올랐다. 원래 주술사쪽으로 쫄 모을 때 밥 몇 숟갈 먹을 수 있었는데 이제는 한 숟갈 먹는 것도 버겁다 위 3가지 이유 때문에 사냥 피로도가 많이 증가하였다 4. 아그리스를 켰을 때 기존 시간당 1.57만개에서 시간당 1.71만개가 되었다. 버프만 제대로 받으면 최대 1.8~1.9만개까지 노려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소모량도 기존 시간당 4.5만 정도 소비가 되었지만 지금은 2.65만 정도로 대폭 감소하였다 5. 카프라스랑 침식이 상시 드랍으로 바뀌면서 기대수익 자체가 증가했다 아래 사진은 이전 스펙과 동일 또는 비슷한 장비 상태에서 사냥할 때의 데이터입니다 ![]() 이번 패치는 잡템수랑 수익적인 면만 놓고 보면 긍정적이긴 하나 몬스터의 스펙 조절 실패, 단위 페이즈당 사용해야 하는 콤보 사이클의 증가로 인한 피로도 증가때문에 추가적인 개선이 필요해보입니다
EXP
417
(17%)
/ 501
|



홍삼캔디도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