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승 위치 연습 3일째인데 테네에서 연습겸 놀구 있습니다
누를것도 많고 재미있는데 문제가 이동기가 불편하네요ㅠㅠ

저는 주로 뒤 잡을 때 쉬프트 좌, 우를 이용을 많이 하는데
전승 위치는 이동기가 노쿨이라 그런지 사냥하다가 몹들이랑 너무 멀어지게되서 딜로스가 자주 발생하네요..

혹시 팁같은거 있는지 이동기 한번만 딱 끊어서 사용 하는 방법은 없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