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사 복귀 후 각쿠가 할만 해진 것 같길래 열심히 키우고 있엇는데 생각보다 각쿠 여론이 안좋은거 같네요 ㅠㅠ

시원시원하고 훌라후프 돌고 슥슥 하는게 재밋잇어서 계속 하고 잇긴한디..

콤보는 아이스멜론님이 마지막에 올려주신 제피 콤보로 돌고 있습니다. 현재는 님파 돌고 곧 오르비타 가려고하는데 혹시 오르비타용 콤보가 따로 잇을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