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투가

전승 격투가는 <강 : 붉은 송곳니> 및 <강 : 등각>, <강 : 호포>, <강 : 거대한 진노>와 같은 대부분의 기술에 치명타 확률이 없는 대신, <핏빛 송곳니> 기술의 효과를 통해 치명타 확률을 확보했을 하여 타격했을 때 높은 피해를 가할 수 있는데요.
그러나 콤보 시작 시 3투혼이 되지마자 <웅크린 늑대>를 통한 공격 속도를 확보하는 것이 더 우선인 상황이라, 다른 기술에서 3투혼을 소모하여 <핏빛 송곳니>의 효과를 발동시키려면 이미 주력 기술들을 모두 사용한 뒤인 경우가 많았습니다. 이에 3투혼을 소모하여 <흐름 : 먹이 사냥>을 발동했을 때 같이 <핏빛 송곳니> 기술의 치명타 확률을 확보하여 콤보 앞에서부터 치명타 확률을 적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격투가 전승은 각성에 비해 공격 범위가 좁은 상태였지만, 피해량은 이에 걸맞지 않게 낮은 부분이 있었습니다. 이에 PvE 피해량을 상향 조정하여, 범위에 걸맞는 피해량을 가질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주무기, 전승

흐름 : 먹이 사냥, 핏빛 송곳니    

사냥할때 바로 3조각 터트리는 방식으로 답답하게 사냥해야됨 

중간에 터트리는 콤보를 쓰는 사람입장에서는 아주 개떡 같은 패치임

차나리 다른곳에 넣어줬으면 더 좋았을거 같음.

지금 대미지 건드려야되는데 답이 없으니 자꾸 다른 기믹 발동술을 넣어주는거 같은데 별로 안땡김.

  • 전승 상태에서 흐름 : 먹이 사냥 기술을 발동 시 핏빛 송곳니 기술도 같이 발동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낭아연환장       
  • 낭아연환장 기술이 흐름 : 먹이 사냥 효과가 있을 때는 기술이 강화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강 : 호포         
  • 강 : 호포 기술을 투혼을 소모하여 발동 시 기백 방출 피해도 증가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 대미지 증가를 시키고 범위 늘리고 타수 늘려야됨.
 
강 : 거대한 진노
  • 흐름 : 전광석화 기술 이후 강 : 거대한 진노 발동 시 도약하며 공격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전광 석화 기술 이후? 굳이??? 이건 왜 넣음? 이해 안됨 .
전승 : 흐름 : 흉포한 이빨  
  • 전승 : 흐름 : 흉포한 이빨 기술을 투혼을 소모하여 발동 시 기백 방출 피해도 증가하도록 개선되었습니다.
    (해당 사항은 검은사막 연구소에서 확인하실 수 없으며, 공식 서버에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 전승 : 흐름 : 흉포한 이빨 기술의 타격 수가 감소한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다음 기술들의 피해량이 변경되었습니다.
  • 이것저것 못 주무르니까 그냥 딜뽕으로 올리는거 보임 . 타수 계수 증가 하면 될걸 가지고 가지고 장난침.
기술명변경 전변경 후
강 : 금강 I~IV919/1229/1516/1682% x 4
기백 방출 919/1229/1516/1682% x 2
PVP 피해 감소율 69%/69%/69%/69%
1059/1416/1746/1938% x 4
기백 방출 1059/1416/1746/1938% x 2
PVP 피해 감소율 73.1%/73.1%/73.1%/73.1%
강 : 붉은 송곳니 I~IV929/1140/1385/1641% x 3
기백 방출 929/1140/1385/1641% x 2
PVP 피해 감소율 60.4%/60.4%/60.4%/60.4%
1078/1322/1607/1904% x 3
기백 방출 1078/1322/1607/1904% x 2
PVP 피해 감소율 65.9%/65.9%/65.9%/65.9%
강 : 등각 I~III899/1269/1568% x 4
PVP 피해 감소율 50.9%/50.9%/50.9%
1007/1421/1756% x 4
PVP 피해 감소율 56.2%/56.2%/56.2%
강 : 호포
2137% x 5
기백 방출 2137% x 3
PVP 피해 감소율 65.6%
투혼 소모 PVP 피해 감소율 65%
2246% x 5
기백 방출 2246% x 3
PVP 피해 감소율 67.3%
투혼 소모 PVP 피해 감소율 68%
※ 투혼을 소모하여 발동 시 기백 방출 피해 또한 함께 증가합니다.
강 : 거대한 진노2009% x 5
기백 방출 2009% x 6
PVP 피해 감소율 70.1%
2310% x 5
기백 방출 2310% x 6
PVP 피해 감소율 74%
낭아연환장
1타격 1082% x 6
2타격 1082% x 6
 
 
PVP 피해 감소율 69%
1타격 1082% x 6
2타격 1082% x 6
기 폭발 중 1 타격 1277% x 6
기 폭발 중 2 타격 1277% x 6
PVP 피해 감소율 69%

 

머지 ... 싶은 패치가 또 다가 옵니다.

그냥 써봅니다 . 제가 원하는 것.
범위 계수 타수 증가 
금강 딜 상향 
무릎 망치 > 대미지 
폭렬강타 범위 대미지 
붉은 송곳니 속도증가
호포 범위 
낭아신장 슈아 유지 
거대한 진노 모션 최적화
굶주린 맹수 - 회전 추가
핏빛송곳니 - 버프 상시 ON/OFF 기능추가
드러난 발톱 : 허우적 거리는 모션  도는 모션 삭제 

이거 제가 예언 하나 하는데 이번꺼 패치 되도 전격 여전히 쓰레기 일것은 확실히 맞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