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제스티
2023-11-26 04:06
조회: 1,36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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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승 격투가 연구소 떴습니다. 이번이 무려 3번째 인데 해결방법을 모르나봅니다.격투가전승 격투가는 <강 : 붉은 송곳니> 및 <강 : 등각>, <강 : 호포>, <강 : 거대한 진노>와 같은 대부분의 기술에 치명타 확률이 없는 대신, <핏빛 송곳니> 기술의 효과를 통해 치명타 확률을 확보했을 하여 타격했을 때 높은 피해를 가할 수 있는데요. 그러나 콤보 시작 시 3투혼이 되지마자 <웅크린 늑대>를 통한 공격 속도를 확보하는 것이 더 우선인 상황이라, 다른 기술에서 3투혼을 소모하여 <핏빛 송곳니>의 효과를 발동시키려면 이미 주력 기술들을 모두 사용한 뒤인 경우가 많았습니다. 이에 3투혼을 소모하여 <흐름 : 먹이 사냥>을 발동했을 때 같이 <핏빛 송곳니> 기술의 치명타 확률을 확보하여 콤보 앞에서부터 치명타 확률을 적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또한 격투가 전승은 각성에 비해 공격 범위가 좁은 상태였지만, 피해량은 이에 걸맞지 않게 낮은 부분이 있었습니다. 이에 PvE 피해량을 상향 조정하여, 범위에 걸맞는 피해량을 가질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주무기, 전승흐름 : 먹이 사냥, 핏빛 송곳니 사냥할때 바로 3조각 터트리는 방식으로 답답하게 사냥해야됨 중간에 터트리는 콤보를 쓰는 사람입장에서는 아주 개떡 같은 패치임 차나리 다른곳에 넣어줬으면 더 좋았을거 같음. 지금 대미지 건드려야되는데 답이 없으니 자꾸 다른 기믹 발동술을 넣어주는거 같은데 별로 안땡김.
낭아연환장
강 : 호포
강 : 거대한 진노
전광 석화 기술 이후? 굳이??? 이건 왜 넣음? 이해 안됨 . 전승 : 흐름 : 흉포한 이빨
머지 ... 싶은 패치가 또 다가 옵니다. 그냥 써봅니다 . 제가 원하는 것. 범위 계수 타수 증가 금강 딜 상향 무릎 망치 > 대미지 폭렬강타 범위 대미지 붉은 송곳니 속도증가 호포 범위 낭아신장 슈아 유지 거대한 진노 모션 최적화 굶주린 맹수 - 회전 추가 핏빛송곳니 - 버프 상시 ON/OFF 기능추가 드러난 발톱 : 허우적 거리는 모션 이거 제가 예언 하나 하는데 이번꺼 패치 되도 전격 여전히 쓰레기 일것은 확실히 맞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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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제스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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