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2 09:44
조회: 749
추천: 0
전도, 각도 둘 다 해당되는 얘긴데요.전도 기준 솔라레를 할때 텔포쓰면서 스킬 맞추면 판정이 그지 같아서
진짜 지금이니!!! 할땐 다리에 말뚝 박고 스킬씁니다. 그래야 cc기라도 걸리고 뎀지도 다 들어가드라구요. 전방가드가 있으니 괜찮다구요? 가드 포인트 다 닳으면... 말뚝 통나무 입니다. 사냥할때는 더 가관 입니다. 가드포인트 다 떨어지면 죽는걸 눈 앞에서 봅니다. 피흡이 커버를 못해요. 그럼 흐름도 끊고 가드포인트나 지구력 회복하고 사냥하죠. 판정 정확하게 해달라, 기술 텔포할때 거리 일정하게 만들어달라 라는 얘기 안할테니 말뚝 통나무 안되게 스킬들 즉발까진 안 바랄테니 스킬 모션 간소화 좀 해주세요. 계수 그런거 안해줘도 되니...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