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9:57
조회: 291
추천: 0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그대로 너프넘어왔네요솔직히 직접 사냥해보면 세라핌, 각란, 이런애들로 최상위사냥터 사냥하는게
더 빠르고 안정성도 훨씬 좋은데 좋은직업들은 한없이 좋게 방치해두고 도사는 유저수도 별로 없는데 지들 꼴리는대로 딜계수만 올렸다 내렸다 ㅋㅋㅋ 에휴....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