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직접 사냥해보면 세라핌, 각란, 이런애들로 최상위사냥터 사냥하는게 
더 빠르고 안정성도 훨씬 좋은데 좋은직업들은 한없이 좋게 방치해두고 
도사는 유저수도 별로 없는데 지들 꼴리는대로 딜계수만 올렸다 내렸다 ㅋㅋㅋ 
에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