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19 18:29
조회: 428
추천: 1
근데 그래서 각도는?전도가 너프먹는건 그러려니하는편임 이녀석도 하자있는캐릭은
맞는데 그래도 클래스 쭉 줄세워보면 상위권에 있는건 맞으니깐 근데 각도는 그냥 ㅂㅅ이라서 사실상 생존유틸좋은거 빼고나면 대다수 스킬이 채널링에 캔슬도 안되서 딜압축도 백지분도 상등신인데 도대체 언제 사람구실하게 만들어주는거냐 제한컨텐츠 쪽으로 가면 상생도 특추피2퍼랑 피회복말고는 셋다 능력치 상한선에 쳐걸려서 ㅂㅅ같고 그냥 차라리 피감20 이딴거 빼버리고 샤이처럼 공속버프 넣어주고 사냥터에서 딜량오버되면 딜게수 손봐주는게 맞지않냐 오행 주력기 쿨도 12초 통일인데 이것도 좀 10초대로 줄여주고 어차피 버프좋다고 cc다 ㅂㅅ만들어서 혼자 원맨쇼는 불가능할껀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