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하려다가 삭제 눌러서 다시 작성해요 ㅠ

저번에 검 역 기 암 조합으로 패치 이전에 해무진 올려봤엇는데 이번엔 패치 후

전 네임드 올려봅니다.

조합이 조금 바껴서 기공님 대신 솬사해서 검 역 솬 암 입니다.

 

 

큰화면 720 화질로 보세요. 재생 해놓고 우측 하단에 톱니바퀴 모양 누르면 화질 조정됩니다.

 

 

 

 

 

1넴 맹독 아귀

 

천장에서 저희파티 역할 분담을 적어보겠습니다.

천장 패턴은 4 (8) 4 (8) 로 독을 뿌리는데 4 는 장판 독이고 () 는 개인 독 날아오는 총 횟수입니다.

검사가 장판을 빼냇으며 빼면서 동시에 아귀 밑에 알을 부숩니다.

역 솬 암 은 각자 맡은 구역 알을 부수고 암살 경우 연막 타이밍 때문에 총알을 남들보다 조금 덜 쏘게 되므로

가운데 작살총은 역사가 주워서 모자란 총알 횟수를 메꿧습니다.

간혹 알이 남으면 독장판 패턴 차례일 때 암살이 가서 부수고 복귀하는 방법을 썼습니다.

천장 패턴일 때 알 부수는것과 빨리 내려오게만 하면 딜은 충분히 뽑아낼 수 있는 보스같습니다.

 

울부짖기, 천둥꼬리 중에는 합격기가 안들어갑니다. 저같은 경우에 심찌하다가 이 순간에 척찌해서

합격 방해안되게 은신풀면서 내력 수급합니다.

 

*처음 시작할때 암살이 은신해서 척찌함과 동시에 역사가 기절하면서 날아오는거 해주면

첫 장악딜 뽑고 광역기를 볼 수 있는데 저희 파티는 이 영상에선 하다가 제가 영상 찍는다고

조금 늦게 찔러서 첫 장악을 못하고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찍는 버튼도 늦게 눌러서 처음 시작할때 천둥꼬리? 스킬이 있는데 그거 지나간 다음에 찍혔습니다.

 

 

 

 

2넴 적룡귀

시작 할 때 춤 추고 놀고 있습니다.

어글을 검탱에게 최대한 유지 시키고자 처음에 딜을 조금 줄이고 시작했습니다.

적룡귀 기본패턴은 1(지정타겟공격) 2(전방범위) 3(지정타겟공격) 4(회전광역기) 5(포효광역기) 입니다.

저희는 제가 운정 중 딜을 편하게 할 수 있게 해주려고

검사1 2 3 패턴을 보고 후방이동 원거리 사슬 저항 다시 1 2 3 근접패턴 반복으로 탱을 봐줍니다.

패턴초기화 방법

그리고 저는 지도상으로

1시 7시 방향 법기젠은 제가 전부 운전

11시 5시 방향 법기는 솬사가 전부 운전했습니다.

찰과상은 18초로 늘어나서 궂이 진행방향에 가서 안막더라도 안끈기니 가운데서 딜하면서 운전만 하면됩니다.

찰과상이 안끈어지고 출혈을 유지하는게 관건인거 같습니다.

딜이 부족할거 같은 순간마다 역사가 평캔으로 광딜을 뽑아서 법기나오는 시간을 조절했습니다.

마지막에 전멸 패턴 나오는 순간에도 우리 검사가 깨알같이 출혈 넣어놓고 죽습니다.

 

 

 

 

3넴 청랑 홍랑

기본적인 패턴 큰화면에 720 화질로 하시면 채팅창에 제가 적어논게 보일겁니다.

제가 암살이니 근접 패턴만 나열해보겠습니다.

소환사가 없는 파티는 암살 홍랑 탱 볼때 사과깍기로 다 피해집니다.

탱보던 중 통배권을 맞으면 느려져서 다른걸 못피하게 되니 통배권과 한방이 강력한 폭권을 나무토막과 횡이동으로

회피하시는걸 추천해드립니다. 

청랑 권사 붕권 복수 폭권 산사태 횡이동 삼연각 다리걸기

홍랑 권사 통배권(출혈 이속저하) 횡이동 폭권 반격 철산고 붕권

홍랑 기공 충격파 열화 열화 폭열(그로기) 장판 횡이동

청랑 기공 홍랑스킬 얼음

청랑기공 패턴은 정확하게 기억이 안나는데 아마 홍랑과 같은 스킬 얼음이 맞는거 같습니다.

패치날 저희도 멘붕타던 보스였는데 미키님 게시물을 보고 참고해서 공략 성공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청랑 홍랑 경우 둘 둘 나누어서 공략을 했는데 양 팀의 의사소통이 중요한거 같습니다.

제가 영상을 찍어서 제 목소리는 안나오지만 계속 서로 말하면서 55만 피통을 맞추어서 딜을 합니다.

55만 이후로 권사 기공 패턴이 바뀝니다.

55만 이전에 홍랑이 대사를 하면서 다리걸기를 들어옵니다.

이걸 맞으면 30초 혼절기를 맞게됩니다.

홍랑 피를 31만 이상 청랑 피를 23만 이상 을 만든 후 동시에 31만과 23만 이하로 내려가도록 극딜을 뽑습니다.

극딜 뽑은 후 양 쪽따 꼭 합격기를 넣어야 무한권무가 사라지는거 같습니다.

극딜 후 권무가 계속 발생하는 사태를 방지하고자 제 쪽은 암살 셀합 역사 검사 팀은 장악으로 대처했습니다.

의도한대로 피가 내려가는 순간 그냥 양쪽에서 알아서 딜하면서 끝내버렸습니다.

 

 

 

4넴 해무진

기본 패턴은

1{랜덤[권무or광풍]} 2{큰점프[어글자만맞음]) 3(전방그로기) 4{제자리점프[맞으면어글이줄어듬]} 5(횡이동공격)

입니다.

폭격 이후 패턴은 제가 장악때만 들어가서 숙지를 안해놓고 있어서 설명을 못드리겠습니다.

저희 파티경우 패치이전 패턴으로 기억하고 있어서 영상에선 3번은 1번 4번은 2번 으로 부릅니다.

1 2번이 4 5번으로 부르게되겠죠.

영상 초에 보시면 일부로 4(제자리점프)를 맞고 시작합니다.

어글이 튀는걸 방지하고자 필요에 따라 검사 제외 한번씩 맞아 주는것도 방법입니다.

쫄이 암살 은신을 인식을 못합니다.

바보를 만들어 보려고 했으나 쫄을 다른 파티원이 한대도 안치고 보스 극딜하려니

오히려 그게 힘들어서 그냥 은신 바보는 못해보고 쫄탱을봤습니다.

쫄을 안새게 하기위해서 은신이되면 바로바로 풀어줍니다.

쫄 패턴은 5번 왓다 갓다 한 후

보스가 사용하는 스킬로 패턴이 바뀝니다. 

5번 돌아다닐때가 가장 출 지원하기 편했습니다.

그 외에 패턴은 백스텝과 달리기로 피해지며

권무 패턴땐 나무토막 2심화 회피로 3타까지 회피를 하며 4타째는 횡이동으로

피해야 모든 타격이 안전하게 회피가 됩니다.

해무진의 맵전체 충격파 경우 연화각과 횡이동으로 회피가 가능하며

해무진 전방에서 잠입 할 경우는 타이밍이 이상한지 계속 실패했으며

잠입으로는 후방에서 은신 잠입으로 피했습니다.

 

이상 부족하지만 저희 파티 핏빛 공략법이었습니다.

 

백전백승 서버

포도남         역사 별다방점원

막내탱         검사 반론

숨넘어가는   솬사 류꾸

옛날암살      암살 개혈진

 

이었습니다.

 

항상 개떡같이 설명해도 찰떡같이 움직여주는 파티분들 최곱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