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가디언즈 3.3.0 업데이트

활동 


레이드 
  • 유리 금고 
    • 융합체 도전 보상 상자에서 정복의 전리품을 얻을 수 없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마지막 소원 
    • 리븐 전투가 이루어지는 동안에는 접근할 수 없는 곳에서 플레이어가 부활하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일부 플레이어가 소원의 벽으로 가려고 할 때 BIRD 오류 코드가 발생하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딥스톤 무덤 
    • 플레이어가 플레이 가능 공간을 크게 벗어난 곳에서 몰락자 대장을 공격하여 아트락스-1을 처치할 수 있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던전 
  • 예언 
    • 재발행된 아홉의 시험 무기가 이제 예언 던전에서 떨어집니다. 

황혼전 
  • 광신자가 그동안 꽤 바쁘게 지낸 모양입니다! 새로운 황혼전: 텅 빈 본거지를 지키려고 과부하 족장과 저지 불가 괴인을 생성했다고 합니다. 
  • 플레이어의 색맹 모드 설정에 따라 황혼전과 전설/마스터 잊혀진 구역에서 시간 부족 알림에 색상이 적용됩니다. 

공격전 
  • 15시즌에만 적용되는 새로운 불이익 조정 옵션 2가지가 선봉대 공격전 플레이리스트에 추가되었습니다. 
  •  새로운 시즌의 "유리한" 조정 옵션 2가지가 선봉대 공격전 플레이리스트에 추가되었습니다. 

부패한 자 
  • 약탈 오우거 전투에서 과부하 굴복자 홉고블린 용사가 저지 불가 굴복자 방패병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약탈 오우거 전투에서 저지 불가 군체 오우거가 더 자유롭게 움직입니다. 
  • 굴복자 중 일부가 이제 시공 공성포 무기를 사용합니다. 
  • 이 공격전에서 투척 가능한 물체를 충전 후 지면에 놓아 두면 사라지지 않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이제는 충전하지 않은 물체와 마찬가지로 지면에 놓인 후 20초가 지나거나 손에 든 후 90초가 지나면 사라집니다.  
  • 이제 마스터 또는 그랜드마스터 난이도에서 사원 소유자 아바크리는 용사 전투원으로 간주됩니다. 

통찰의 종착지 
  • 공격전 중반의 단상 점령 전투에서 점령에 아무리 오랜 시간이 걸리더라도 일정한 수의 용사만 생성됩니다. 
    • 전설 난이도: 용사 1명 
    • 마스터 또는 그랜드마스터 난이도: 용사 2명 

텅 빈 본거지 
  • 광신자의 약탈자가 태양 향로 대신 시공 향로를 사용합니다. 

잊혀진 구역 
  • 꿈의 도시 
    • 이제 꿈의 도시 잊혀진 구역 3개를 모두 전설 및 마스터 난이도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가용성 
    • 시즌 15에는 로테이션되는 11개 잊혀진 구역을 전설 또는 마스터 난이도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이제부터 잊혀진 구역은 시즌별로 로테이션됩니다. 
  • 수집가의 소굴 
    • 전설 또는 마스터 난이도로 플레이할 때, 이 잊혀진 구역의 보스로 보스 유형 전투원이 등장합니다. 
  • 툴팁 
    • 전설 및 마스터 잊혀진 구역 설명에 이제 전투에 등장하는 보호막 원소도 표시됩니다. 
    • 전설 및 마스터 잊혀진 구역 설명을 읽기 쉽도록 형식을 변경했습니다. 
    • 전설 및 마스터 잊혀진 구역에 "목적지" 조정 옵션이 적용되지 않습니다. 
    • 다음 조정 옵션은 모두 제거되었습니다: 
      • 황금기의 기억 
      • 지나간 과거의 기억 
      • 걱정스러운 꿈의 기억 
      • 외로운 전초기지의 기억 
      • 얼어붙은 수수께끼의 기억 
    • "황량한 독기"의 이름이 "공허 연소"로 변경되었습니다. 
    • "격리된 불길"의 이름이 "태양불"로 변경되었습니다. 
    • "적막한 돌진"의 이름이 "전기불"로 변경되었습니다. 


UI/UX 

일반 
  • 갬빗 완료 후 전수판의 페이지가 적절히 나뉘지 않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항해도 메뉴의 선봉대 보조 화면에 플레이어의 선봉대 평판을 나타내는 요소를 추가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받은 친구 초대가 있을 때 궤도 및 항해도 탭에서 새로운 초대 알림/조명이 표시됩니다. 
  • "플레이어 살펴보기" 용어가 "수호자 살펴보기"로 변경되었습니다. 
  • 플레이어 웨이포인트의 칭호 금박 횟수가 이제 항상 표시되며, 새로운 시즌의 칭호에 금박이 적용되기 전에도 표시됩니다. 
    • 다시 말하면, 이제 칭호가 시즌 초기화 후 보라색으로 돌아갔을 때에도 칭호 금박 횟수가 표시됩니다. 

설정 
  • 소셜 설정(화력팀 공개, 화력팀 초대, 친구 요청)이 수호자 명단의 하위 탭으로 이동했습니다. 
  • 초대 알림 메시지 설정이 업데이트/수정되었습니다. 
  • 게임패드의 질주 선회 비율 설정이 추가되었습니다. 
  • 컨트롤러 ADS 민감도 조정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텍스트 대화 자동 숨기기 설정은 기본으로 꺼져 있습니다. 

교차 플레이 
  • 번지 이름 
    • 번지 이름이 플랫폼 이름을 대체합니다: 로그인 시, 플레이어가 처음으로 로그인하는 시스템에서 사용하는 이름에 따라 번지 이름이 설정됩니다. 
    • 플레이어의 플랫폼 이름은 플레이어의 이름표 툴팁에 표시됩니다. 
  • 번지 친구 
    • 플랫폼 사이의 간극을 줄이기 위해 번지 친구 목록이 도입되었습니다. 
  • 플레이어 차단 
    • 다른 플레이어와 상호작용할 때, 해당 플레이어를 차단하거나 데스티니 가디언즈 내에서 자신과 상호작용하는 방식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 데스티니 가디언즈 내에서 플레이어를 차단하면 게임 내 소통만 차단됩니다. 
    • 게임 외부에서의 상호작용까지 완전히 차단하는 데 필요한 과정은 도움말 팝업 또는 번지 도움말 문서에서 확인하세요. 
  • 수호자 명단 
    • 수호자 명단의 번지 이름 옆에 이용 중인 플랫폼이 표시됩니다. 
    • 번지 친구는 수호자 명단의 번지 이름 뒤에 워터마크가 표시됩니다. 
  • 플레이어 상세 정보 화면 
    • 플레이어의 상세 정보 화면에서 교차 저장으로 연결된 플레이어의 플랫폼 이름이 표시됩니다. 
  • 플랫폼 화면 필터. 
    • 수호자 명단에 공유된 플랫폼군으로 연결된 플레이어만 필터링할 수 있는 전용 탭이 추가되었습니다. 
  • 초대 관리 화면 
    • 수호자 명단에 받은 화력팀 초대, 번지 친구 요청, 클랜 초대를 확인할 수 있는 전용 탭이 추가되었습니다. 
  • 소셜 기본 설정 화면 
    • 수호자 명단에 누가 당신의 화력팀에 참여할 수 있고, 누가 당신에게 화력팀 초대를 보낼 수 있고, 또 누가 당신에게 번지 친구 요청을 보낼 수 있는지 지정하는 다수의 설정이 포함된 전용 탭이 추가되었습니다. 
  • 친구 검색 
    • 친구 관리 화면에 친구 검색 섹션이 추가되었습니다. 
    • 이제 전체 번지 이름 ID를 이용하여 친구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 
    • 친구 플레이어의 전체 번지 이름 및 플랫폼이 상호작용 시 웨이포인트에 표시됩니다. 


방어구

  • 새로운 기능 
    • 시공이 방어구 에너지 유형으로 추가되고, 이와 더불어 시공 방어구 에너지 유형을 사용하는 일련의 기본 개조 부품이 추가되었습니다. 
    • 원소의 샘 시스템을 이용하는 새로운 전투 스타일 개조 부품이 게임에 추가되었습니다. 
    • 고스트 개조 부품 
      • 선택한 캐릭터가 무작위 능력치가 부여되는 방어구를 획득할 때마다 최소 능력치 값이 10으로 적용될 것을 보장하는 일련의 고스트 개조 부품이 게임에 추가되었습니다. 
    • 총집 개조 부품 
      •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점진적으로 해당 유형의 보관된 무기를 재장전하는 새로운 유형의 다리 방어구 개조 부품입니다.  
      • 같은 유형의 총집 개조 부품을 여러 개 장착하면 탄약 재장전 속도가 증가합니다. 

버그 수정 
  • 잿빛 기상을 착용한 플레이어가 투척한 수류탄이 아군에게 피해를 줄 수 있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이리자리 알파별의 문장이 궁극기가 아닌 시공 처치를 기록했을 때에도 보주를 생성하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전쟁지능의 수명으로 일부 전쟁지능 전지의 지속 시간이 증가하지 않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근접 피해 저항이 비정상적으로 전기 개조 부품으로 간주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경이 밸런스 변경 사항 
  • 궁극기 회복 경이 
    • 갈라노르의 조각: 적중 시 받는 궁극기 양은 증가하지만, 돌려받을 수 있는 총 궁극기 양이 50%로 제한됩니다.  
    • 우르사 퓨리오사:궁극기가 50%에서 끝나면 돌려받을 수 있는 궁극기 에너지 양이 제한됩니다.  
    • 끔찍한 아함카라의 두개골:처치 시 돌려받는 궁극기 양은 증가하지만, 받을 수 있는 총 궁극기 양은 50%로 제한됩니다.  
    • 불사조 프로토콜:궁극기가 50%에서 끝나면 돌려받을 수 있는 궁극기 에너지 양이 제한됩니다.  
    • 폭풍춤꾼의 각오: 이제 궁극기가 종료된 후 처치 수에 따라 궁극기 에너지를 최대 50%까지 돌려받습니다.  
    • 지오맥 안정화기:질주 시 궁극기 에너지가 가득 차는 기능이 제거되었습니다.  

  • 헌터 
    • 척탄병  
      • 이제 폭탄이 하위직업에 따라 두 번째 효과를 갖습니다.  
      • 전기: 실명  
      • 태양: 화상  
      • 시공: 감속  
      • 공허: 억제  
    • 중력자 몰수  
      • 투명 효과의 지속 시간이 추가로 증가합니다.  
      • 이제 주위에 있는 적의 수에 따라 근접 공격 충전 속도가 증가합니다.  
      • 투명 상태인 동안 회복력이 크게 증가하고 무기 재장전 속도가 증가합니다. 
    • 행운의 바지  
      • 고유 핸드 캐논 총집 개조 부품이 추가됩니다. 이전 기능이 다음과 같이 대체됩니다.  
      • "물리 피해 또는 피해 유형이 현재 하위직업 에너지 유형과 일치하는 핸드 캐논을 완전히 장전하고, 해당 핸드 캐논으로 전투원에게 공격을 적중시켰을 때 다음 사격의 공격력이 잠시 동안 증가합니다." 

         
  • 타이탄 
    • 값진 흉터  
      • 이제 하위직업 유형과 일치하는 피해 유형을 가진 무기로 적을 처치할 때마다 주변에 치유 및 보너스 회복력을 증폭시킵니다.  
    • 얼음붕괴 외투  
      • 직업 능력 충전 감속 효과가 제거되었습니다. 

         
  • 워록 
    • 진리의 지성  
      • 하위직업 에너지 유형과 일치하는 무기로 처치 시 발동하도록 변경합니다.  
      • 수류탄 공격력 보너스가 중첩당 10%에서 20%로 증가합니다.  
    • 숫사슴  
      • 균열에 서 있는 아군 수호자가 피해 감소 효과를 얻습니다.  
      • 전투원을 상대로는 25%, 플레이어를 상대로는 15% 효과를 얻습니다.  
    • 프로메튬 박차  
      • 다음 기능이 추가됩니다.  
      • 균열에 서 있는 동안 태양 무기로 처치하면 직업 능력 에너지를 줍니다.  
      • 직업 능력 에너지가 가득 차면 태양 무기 처치 시 에너지를 소모하여 대상의 위치에 치유/강화 조합 균열을 생성합니다.  

개조 부품 변경 사항 
  • 탄약 탐지  
    • 주 무기로 처치 시 탄약 생성 확률이 높아지고 경이 주 무기로 처치 시 탄약 생성 확률이 더 높아집니다.  
    • 주 무기 탄약만 사용하는 무기의 탄약 탐지 개조 부품이 폐기되었습니다. 
  • 수집가  
    • 같은 유형의 수집가 개조 부품이 더는 중첩되지 않습니다.  
    • 주 무기 탄약만 사용하는 무기의 수집가 개조 부품이 폐기되었습니다. 
  • 탄약 수용량 
    • 주 무기 탄약만 사용하는 무기의 탄약 수용량 개조 부품이 폐기되었습니다. 

전쟁지능 전지 
  • 기본 전쟁지능 전지  
    • 전쟁지능 전지의 폭발/효과 반경이 10m에서 6m로 감소합니다.  
    • 전쟁지능 전지의 폭발 피해가 200-400에서 50-250으로 감소합니다.  
  • 전역 도달  
    • 전역 도달 개조 부품 비용이 3으로 증가합니다.  
    • 반경 증가 폭이 20m에서 10m로 감소합니다.  
  • 전지의 제압  
    • 전지의 제압 사용 시 억제 효과 지속 시간이 3초에서 2초로 감소합니다.  
  • 라스푸틴의 격노  
    • 보너스 태양 공격력이 100-200에서 25-100으로 감소합니다. 

원소의 샘 
  • 이제 처치한 적의 등급에 따라 원소의 무장이 원소의 샘을 생성할 확률이 증가합니다. 
  • 힘의 샘 기본 지속 시간이 10초로 증가하고, 부여되는 보너스 공격력이 1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무기 

글로벌 
  • 플레이어들이 정상보다 훨씬 빠르게 무기를 교체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컨트롤러 감도 
  • 추가 컨트롤러 민감도 옵션(1~10 민감도는 이전과 동일, 11~20 옵션 추가)이 추가되었습니다. 
  • ADS 민감도 조정 옵션이 추가되었습니다(0.5~1.5 사이의 값이 허용됩니다). 

주 무기 탄약 
  • 주 무기 탄약을 사용하는 모든 무기는 이제 탄약을 무제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탈착 탄창: 혜택을 개편하여 재장전 속도를 추가하고, 탄창 크기는 제거했습니다. 
  • 소형 화살대: 혜택을 개편하여 재장전 속도와 조작성을 추가했습니다. 

오시리스의 시험 
  • 모든 시험 무기의 각 열에 적용되는 특성이 5개에서 7개로 변경되었습니다. 

달 및 꿈의 도시 재출시 무기 

  • 이번 업데이트에 재출시되는 달 무기(즉, 강단 무기에만 해당)의 각 열에 기존 특성 한두 개를 추가했습니다. 
    • 이들 무기는 목표로 지정하고 파밍할 수 있으므로, 개발팀에서는 이번 경우에 한하여 전리품 풀의 범위를 증가시키는 것도 문제가 없을 거라 판단했습니다. 
  • 이번 업데이트에 재출시되는 꿈의 도시 무기(범의 앙심, 황혼의 맹세, 복귀의 인내)의 하나 또는 두 열 모두에 기존 특성 하나를 추가했습니다. 
    • 이들 무기는 목표로 지정하고 파밍할 수 없으므로, 개발팀에서도 전리품 풀의 크기를 하나 이상 증가시키는 건 원치 않았습니다. 
    • 이들 무기의 퀘스트 미리보기에 일몰 처리된 보상이 표시되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보상 자체는 이미 정상적으로 지급되고 있습니다). 

유형 

참고: 아래의 경이 섹션에 별도로 언급되지 않는 한, 모든 경이 무기에 아래와 같은 변경 사항이 적용됩니다. 

  • 후장식 유탄 발사기 
    • 폭발 반경이 0.4m 감소했습니다. 예를 들어 최대 폭발 반경이 4.55m이면 4.15m로, 최소 폭발 반경이 3.80m이면 3.40m로 감소했습니다. 
    • 방사 피해가 20 감소하여, 직접 적중 시의 총 피해량이 220에서 200으로 감소했습니다(쐐기 또는 근접 유탄 미적용 수치). 
    • PvE 공격력이 12% 증가했습니다. 
    • 금고파쇄기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기관총 
    • PvE 공격력이 20% 증가했습니다. 
  • 정찰 소총 및 핸드 캐논 
    • 하급 적에 대한 공격력이 15% 증가했습니다. 
  • 융합 소총 
    • PvE 공격력 보너스를 증가시켜 해당 무기류의 모든 무기의 PvE 보너스를 15%로 통일시켰습니다(기존에는 고위력은 0%, 정밀 및 적응형은 10%, 속사는 12.5%였습니다). 
    • 하위 유형의 차이를 극대화하기 위해 충전 시간과 점발사격당 사격 횟수(기존에는 모든 하위 유형이 7발), 공격력(아래의 "기본"은 배터리 특성, 충전 시간 걸작, 숙련자 충전 시간 개조 부품이 적용되지 않은 상태를 의미)을 조정했습니다. 
      • 고위력 
        • 기본 충전 시간이 0.86초에서 1.0초로 증가했습니다. 
        • 점발사격당 사격 횟수가 7회에서 5회로 감소했습니다. 
        • 점발사격당 총 피해가 감소했습니다. 
      • 정밀 및 적응형 
        • 기본 충전 시간은 변경되지 않았습니다. 
        • 점발사격당 사격 횟수는 7발로 유지됩니다. 
        • 점발사격당 총 피해는 다소 증가했습니다. 
      • 속사 
        • 기본 충전 시간이 0.54초에서 0.46초로 감소했습니다. 
        • 점발사격당 사격 횟수가 7회에서 9회로 증가했습니다. 
        • 점발사격당 총 피해가 증가했습니다.
  • 융합 소총 특성 변경 사항 
    • 비상 계획 
      • 충전 시간 +100 능력치를 제거하고, 충전 시간 배수를 0.85에서 0.7로 조정했습니다. 이제 공격력을 0.8 조정합니다. 
    • 액체 코일 및 가속 코일 
      • 둘 다 충전 시간 능력치를 변경하는 것이 아닌 충전 시간 및 공격력을 조정하는 방식으로 전환되었습니다. 
    • 충전 시간 숙련 개조 부품
      • 충전 시간 능력치를 변경하는 것이 아닌 충전 시간을 직접 조정하는 방식으로 기능이 변경되었습니다. 공격력은 조정되지 않습니다. 

경이 
  • 무정부 
    • 예비 탄약+탄창 탄약의 총계가 26에서 16으로 감소했습니다. 
    • 보스를 상대할 때의 공격력이 30% 감소했습니다(용사는 보스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 제노파지 
    • 발사 속도가 분당 120발에서 90발로 감소했습니다. 
  • 호전적인 사자 
    • 호전적인 사자의 탄약이 "아주 많음"에서 "무한"으로 증가했습니다. 
    • 다른 후장식 유탄 발사기와 동일한 변경 사항이 적용되었습니다. 
    • 기본 재장전 능력치가 0으로 감소했습니다. 
    • 이제 유탄 하나로 다수의 적에게 피해를 주면 재장전 속도가 이전 수준으로 증가합니다. 
  • 벡스 신화배격자 
    • PvE 공격력 보너스가 최대 40%까지 증가했습니다. 
    • 사거리가 360종의 고충격 자동 소총 중 최고 수준으로 향상되었습니다. 
    • 안정성이 증가했습니다. 
    • 촉매제가 개편되어 처치 후 안정성과 공격력을 부여합니다. 
    • 발사 속도가 360에서 390으로 증가했습니다. 
    • 선형 융합 모드의 충전 시간이 820에서 533으로 감소했습니다(일반 선형 융합 소총과 동일). 
    • 선형 모드를 제외하면, 이제 보관 시에도 과충전 중첩을 잃지 않습니다. 
  • 무자비 
    • 특성을 업데이트하여 점발사격당 사격 횟수를 감소시켰습니다(점발사격 당 누적되는 충전 속도는 기존과 동일합니다). 
    • 충전 속도를 40% 증가시키는 공격력 페널티가 감소했습니다. 
  • 요툰 
    • 충전 시간이 0.82초에서 0.78초로 감소했습니다(즉, 0.04초 더 빨리 충전됩니다). 
    • 사격당 피해가 다소 감소했습니다. 
  • 성채 
    • 공격력이 15% 감소했습니다(이제는 3발 점발사격으로 수호자를 처치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 탄약 분산 각도가 10% 증가했습니다. 
    • PvE 공격력이 25% 증가했습니다(종합하면 PvE에서 약 10% 증가했습니다). 
  • 멋진 모습 
    • 이제 주 탄약이 아닌 특수 화기/중화기 탄약을 획득하면 탄창을 채웁니다. 

특성 
  • 사선 
    • 지원되는 모든 무기 유형에서 공격력 보너스가 정밀 피해 +20%로 감소했습니다(기존에는 무기 유형에 따라 큰 차이가 있었습니다). 
    • 일부 저격총과 선형 융합 소총, 기관총에 부여될 수 있으며, 향후 다른 무기에도 부여될 수 있습니다. 
    • 일부 공격력 특성이 기존에는 폭발물 유형 무기의 충격 피해에만 영향을 주었습니다. 이들 특성을 업데이트하여 폭발 피해도 증가시키도록 변경했습니다. 
  • 살상 탄창 
    • 광란 
  • 아드레날린 중독자 
    • 최근 출시된 일부 무기 특성의 부정확한 희귀도가 수정되었습니다. 

기타 버그 수정 
  • "앞에 놓인 길" 자동 소총의 총구 섬광이 광과민성 반응을 유발할 수 있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MIDA 소형 도구와 노도를 걸작으로 업그레이드했을 때 처치 추적 열이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획득한 대형 적 공격 숙련 개조 부품이 수집품에 표시되지 않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유탄 발사기가 특정 유형의 물체에 피해를 주지 않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전투력 및 게임 진행 

전투력 범위가 증가했습니다. 
  • 전투력 최저치는 1100으로 유지됩니다. 
  • 소프트 캡이 1260에서 1270으로 증가했습니다. 
  • 강력한 보상 캡이 1310에서 1320으로 증가했습니다. 
  • 하드 캡이 1320에서 1330으로 증가했습니다. 

경험치 

경험치 보상의 설명을 보완했습니다. 이제 현상금 또는 시즌 도전의 설명에서 경험치를 얼마나 받을 수 있는지 대략적으로 파악할 수 있습니다(기존 설명에서는 "경험치"를 미리 볼 수만 있었습니다). 보상 단계는 오름차순으로 다음과 같습니다: 

  • 경험치 
  • 경험치+ 
  • 경험치++ 
  • 도전자 경험치 
  • 도전자 경험치+ 
  • 도전자 경험치++ 
  • 도전자 경험치+++ 

현상금 및 퀘스트 
  • 장비 보상을 주는 꿈의 도시 현상금에서 간혹 장비를 획득할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이들 현상금 보상을 던전 내에서 획득했을 때 더는 조각난 왕관 한정 특성이 부여되지 않습니다. 
  • 에이다-1에게서 방어구 합성 현상금을 구매할 때 합성실이 사용되지 않습니다. 
    • 방어구 합성 현상금은 이제 미광체 10,000개로 구매할 수 있으며, 게임 내에서 합성실은 획득할 수 없습니다. 
    • 소지품에 남아 있는 합성실은 향후 어떤 시스템에서도 사용되지 않으므로 모두 분해해도 좋습니다. 

평판 
  • 용맹이 시련의 장 등급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악명이 갬빗 등급으로 변경되었습니다. 
  • 선봉대 평판의 내부 시스템이 시련의 장 및 갬빗 평판과 동일한 방식으로 재구축되었습니다. 
    • 황혼전을 백금이나 금, 은 등급으로 완료하면 받을 수 있는 선봉대 평판이 증가했습니다. 
    • 상위 단계의 황혼전에서 모든 선봉대 평판 획득량에 일정한 배수가 적용됩니다. 
  • 시련의 장, 갬빗, 선봉대 평판이 이제 의식 활동 연승 시스템을 이용합니다. 의식 활동을 완료하면 연승 기록이 추가되고, 종료하거나 궤도로 추방되면 연승 기록이 감소합니다. 또한 해당 의식 활동 외의 콘텐츠를 플레이하면 연승 기록이 초기화됩니다. 
    • 궤도, 탑, 헬름은 방문해도 연승 기록이 초기화되지 않습니다. 기존 연승 보너스(영광 제외)가 제거되었습니다. 
  • 선봉대/시련의 장/갬빗 평판의 상한선이 10,000으로 제한되며, 모든 변경값이 이를 기준으로 조정되었습니다. 
  • 모든 현상금의 시련의 장 및 갬빗 평판을 제거했습니다. 
  • 3배 배수를 제거했습니다.
    • 평판 부스트 주간에는 이제 일주일 내내 2배 배수가 적용됩니다. 
  • 영광 최저치는 14시즌 이전과 같은 방식으로 작동합니다. 대영웅 1 미만의 모든 등급에서는 해당 등급 아래로 강등되지 않습니다. 

에버버스 
  • 신규 확장팩 추천 상품이 이제 에버버스 캠페인 탭에 포함됩니다. 
  • 현재 시즌도 이제 시즌 탭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 보관소의 일부 아이템에 '인기' 알림이 표시됩니다. 

3인칭 엿보기 
  • 경쟁 게임 모드(시험, 제거, 생존)에서 감정표현을 사용해도 1인칭 시점이 유지됩니다. 
  • 경쟁 게임 모드(시험, 제거, 생존)에서 중화기 탄약이 없는 경우 검으로 무기를 전환할 수 없습니다. 플레이어가 검을 들고 있을 때 탄약이 떨어지면, 자동으로 주 무기로 전환됩니다. 


능력 

시공 
  • 시공 빙결 
    • 플레이어가 이제 공중에서 빙결을 푸는 과정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기존에는 지면에 닿을 때까지 기다려야 했습니다). 
    • 빙결을 풀 때의 애니메이션 및 카메라 전환 시간이 단축되었습니다. 
    • 각각의 긴 빙결과 짧은 빙결 상태를 더 쉽게 식별할 수 있도록 시각 효과가 차별화되었습니다. 
  • 빙하 수류탄 
    • 수류탄 투사체가 다른 투사체와 접촉했을 때 폭발하지 않고 튕깁니다. 
  • 시공 수정 
    • 시련의 장에서 자신의 수정에 준 피해도 "적에게 준 피해"에 반영되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서리의 속삭임 
    • 서리의 속삭임이 부여하는 보호막이 정밀 피해를 정상적으로 증가시키지 않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슬라이딩 
  • 이제 플레이어가 슬라이딩 중에 다음 무기 페널티를 받습니다: 
    •  안정성 -20 
    • 산탄총 탄약 분산 +15% 
    • 반동 1.5배 
    • 산산조각 급강하와 같은 공중 이동 능력을 슬라이딩 도중에 사용할 수 없습니다. 

타이탄 
  • 집결 방벽 
    • 집결 방벽 뒤에 서 있으면 다음 무기 강화 효과가 적용됩니다: 
    • 안정성 +30 
    • +10% 사거리 
    • -50% 반동 
  • 모든 방벽 
    • 빠른 속도로 움직이는 플레이어는 이제 적 타이탄 방벽을 통과할 때 더 많은 피해를 입습니다. 
    • 이제 방벽이 지면을 파고들며 생성되어 지면이 평탄하지 않은 곳에서도 타이탄의 발을 더 잘 보호합니다. 

  • 거수 
    • 냉기파괴 
      • 이제 장착 중에 기본 슬라이딩을 하면 수정과 얼어붙은 적을 산산조각냅니다. 
      • 냉기파괴의 긴 슬라이딩이 준비되었음을 플레이어에게 알려주는 화면 효과의 지속 시간이 1초에서 최대 4.5초로 증가했습니다. 
    • 폭풍의 포효 
      • 마우스와 키보드로 '질주 유지'를 사용할 경우 타이탄의 "폭풍의 포효" 능력을 사용할 수 없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오한의 강타 
      • 이동 속도가 25% 증가했습니다. 
      • 지상에서 사용했을 때 조기에 취소될 가능성이 감소했습니다. 
    • 빙하의 지진 
      • 빙하의 지진을 사용할 때, 이전 강한 공격에서 회복한 직후에는 간혹 강한 공격을 수행하지 못하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태양파괴자
    • 태양파괴자 중간 트리 
      • 망치 투척 
        • 망치가 땅에 떨어진 후 폭발하기까지 걸리는 시간이 6.5초에서 10초로 증가했습니다. 
        • 이제 비행 중 및 지면에 놓여 있을 때 사격하여 파괴할 수 있습니다. 
        • 망치 투척 후 0.5초 동안 집어들 수 없습니다. 
        • 강력한 PvE 전투원에게 주는 피해가 최대 50%까지 증가했습니다. 
  • 돌격자 
    • 대혼란의 주먹 
      • 강타 폭발 반경이 14% 증가했습니다. 
      • 강타 피해 감쇠가 감소합니다. 
      • 강타 공격 활성화 비용이 21%에서 18%로 감소합니다. 
    • 돌격자 중간 트리 
      • 관성 무효화 
      • 지속 시간이 4초에서 6초로 증가했습니다. 
      • 탄약 블록 위로 슬라이딩하면 20% 근접 공격 에너지를 얻습니다. 

  • 파수병
    • 파수병 상위 트리 
      • 새벽의 수호물 
        • 보스에게 받는 피해가 0.25배부터 7배(생존력이 0일 때)까지 증가합니다. 
        • 시전자의 생존력 능력치에 따라 받는 피해가 0.25배까지 감소할 수 있습니다. 
        • 참고: 새벽의 수호물의 보호막에 해당하는 내용이며, 보호막 안의 플레이어에게 적용되지는 않습니다. 

헌터 
  • 망령 
    • 침묵과 돌풍 
      • 돌풍의 이동 속도가 20% 증가했습니다. 
      • 침묵의 PvP 폭발 빙결 충격이 시각 효과에 맞춰 점차 증가합니다. 
      • 이제 돌풍이 보스에 접촉하면 해당 위치에 머무릅니다. 
    • 위축의 칼날 
      • 투사체 속도와 추적 효과가 10% 증가했습니다. 
    • 산산조각 급강하 
      • 절벽에서 미끄러져 떨어지며 산산조각 급강하를 취소하여 플레이어의 이동 속도를 유지할 수 있던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총잡이
    • 총잡이 중간 트리 
      • 칼 묘기 
        • 화상 피해 지속 시간이 3초에서 4초로 증가했습니다. 
        • 칼 투사체가 조금 더 빨리 발사됩니다. 
    • 총잡이 상위 트리 
      • 6연발 
        • 피해 감쇠가 20m가 아닌 25m에서 시작됩니다.
           
  • 전기질주자 
    • 전기 지팡이 
      • 지속 궁극기의 지속 시간이 16초에서 20초로 증가했습니다. 
      • 강한 강타의 폭발 반경이 5m에서 6m로 증가했습니다. 
      • PvE 전투원에게 주는 피해가 33% 증가했습니다. 
    • 전기질주자 상위 트리 
      • 죽음의 범위 
        • 지속 시간이 8초에서 10초로 증가했습니다. 
        • 이제 남은 시간이 표시됩니다. 
    • 전기질주자 중간 트리 
      • 번개망 
        • 폭풍 공격으로 피해를 주면 번개망이 발동합니다. 
        • 이제 아무 무기로나 피해를 주면 지속 시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 이제 남은 시간이 표시됩니다. 
    • 회오리 날밑 
      • 전기질주자의 회오리 날밑이 추적 소총으로 받는 피해를 정상적으로 차단하지 못하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밤추적자
    • 밤추적자 상위 트리 
      • 소멸의 걸음 
      • 이제 남은 시간이 표시됩니다. 
    • 밤추적자 중간 트리 
      • 스펙트럼 칼날 
        • 궁극기 사용 시 피해 감소 효과가 52%에서 47%로 감소했습니다. 
        • 은신 상태의 추가 피해 감소 효과가 +5%에서 +3%로 감소했습니다. 

워록 
  • 그림자결속자 
    • 겨울의 분노 궁극기 
      • 근거리 궁극기에 대한 산산조각 파동 피해가 감소했습니다. 
      • 워록은 이제 불타는 망치나 대혼란의 주먹, 파수병의 방패, 신성 차원, 전기 지팡이, 스펙트럼 칼날을 사용하는 플레이어를 두 번 얼리고 깨뜨려야 처치할 수 있습니다. 빙하의 지진은 예외입니다. 
    • 황량한 감시자 
      • 특정 각도에서 황량한 감시자로 적을 탐지하는 능력을 개선했습니다. 

  • 새벽칼날
    • 새벽칼날 상위 트리 
      • 천체의 화염 
        • 추적 부채꼴 각도가 감소했습니다. 
        • 광선 줄기의 크기(폭발 감지 반경)가 시간 경과에 따라 감소합니다. 
        • 폭발 반경이 1m 감소합니다. 
        • 근거리에서의 피해 감쇠가 증가했습니다. 
      • 이카루스 질주 
        • 이제 공중 회피를 4초에 한 번씩 제공합니다. 
        • 피어오르는 열기 효과를 받는 동안에는 회피를 5초에 두 번씩 제공합니다. 
      • 피어오르는 열기 
        • 지속 시간이 10초에서 15초로 증가했습니다. 
        • 공중 처치 시 연장되는 시간이 증가했습니다. 해당 시간은 적의 유형에 따라 달라집니다. 
        • 피어오르는 열기를 사용할 때 자신의 위치가 적 레이더에 표시됩니다. 

    • 새벽칼날 중간 트리 
      • 빛의 샘 
        • 생존력이 0일 때 보스에게 받는 피해가 0.25배에서 1.5배로 증가했습니다. 
        • 시전자의 생존력 능력치에 따라 받는 피해가 0.25배까지 감소할 수 있습니다. 
        • 참고: 빛의 샘 검과 보주 개체에만 적용되며, 샘으로 적용되는 강화 효과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적 플레이어를 상대할 때 피해 저항 강화 효과가 20%에서 40%로 증가했습니다. 
        • 빛의 샘 안에 있는 플레이어는 이제 시공으로 얼리거나 감속시킬 수 없습니다. 
        • 검을 이제 시공으로 얼리거나 깨뜨릴 수 있습니다. 
        • 플레이어가 이제 샘 중앙의 에너지 "줄기"를 통과하여 사격할 수 있습니다. 보주와 검은 계속해서 피해를 받고 탄환을 차단합니다. 
      • 길잡이 불길 
        • 지속 시간이 7초에서 10초로 증가했습니다. 
        • 공격력 강화 효과가 20%에서 25%로 증가했습니다. 
      • 신성한 보호 
        • 이제 남은 시간이 표시됩니다. 

    • 새벽칼날 하위 트리 
      • 불사조 강하 
        • 강하 시작 전 지연 시간이 단축됩니다. 
        • 방향을 입력하여 해당 방향으로 강하할 수 있습니다. 
      • 점화의 손길 
        • 능력 재작업: 태양 능력으로 처치하거나 불타는 대상을 처치하면 이제 대상이 폭발하여 주위의 다른 적을 불태웁니다. 
        • 충전 근접 공격이 대상을 불태웁니다. 
        • 폭발 반경이 6m에서 7m로 증가했습니다(여명의 합창 적용 시 9m). 

  • 폭풍소환사
    • 폭풍소환사 중간 트리 
      • 전기 광선 
        • 광선의 충돌 규모가 피해 규모와 부합하도록 환경과의 충돌 규모가 증가합니다. 
        • 이에 따라 벽 반대쪽에 있는 적에게 피해를 주는 사례가 감소할 것입니다. 
        • PvP에서 광선의 피해 범위가 20% 감소합니다. 
        • PvP에서 빔의 최대 사거리 범위가 33% 감소합니다. 
    • 폭풍소환사 하위 트리 
      • 전기 영혼 
      • 지속 시간이 12초에서 13초로 증가했습니다. 
      • 발사 속도가 10% 증가했습니다. 
    • 정전기 쇄도 
      • 이제 아군이 근처에 있을 때 질주 속도가 증가합니다. 
    • 산사태 
      • 이제 시전 시 지면에 번개 화살 5개를 발사합니다. 

  • 공허방랑자
    • 공허방랑자 중간 트리 
      • 신성 차원 
        • PvE 전투원에게 주는 피해가 73% 증가했습니다. 
        • 충전 시전 또는 유지 중 더 이상 이동 속도가 감소하지 않습니다. 
        • 이제 시전 시 폭발합니다. 
      • 휴대용 초신성 
        • PvE 전투원을 상태로 주는 피해가 100% 증가했습니다. 
        • 충전 유지 시간이 2.5초에서 3.2초로 증가했습니다. 


플랫폼과 시스템  

일반 
  • DualSense 컨트롤러가 PC에서 네이티브로 지원됩니다. 


일반 

자, 이제 주방 싱크대는… 
  • 이전 생명의 참새가 파괴되었을 때 소환 재사용 대기시간이 정상적으로 초기화됩니다. 
  • 데스티니 타임라인 
    • 새로운 타임라인 화면이 도입되었습니다. 타임라인 화면에서는 확장팩 및 시즌 소유 여부를 가치 있고 긍정적인 시각 효과와 함께 확인할 수 있으며, 이들이 데스티니의 영속적인 경험에서 어떤 핵심적 역할을 하는지 한눈에 알아볼 수 있습니다. 
    • 또한 타임라인 화면에서는 확장팩과 시즌 패스를 온전히 소유하고 있지 않은 경우 적절한 조치를 할 수 있는 기능까지 제공됩니다. 
  • 시공 습득 
    • 처음 두 시공의 상에서 달성해야 하는 목표가 다소 감소하고, 시공 경이 유탄 발사기를 획득하는 데 필요한 단계가 제거되었습니다. 
    • 잠금 해제되지 않은 시공 목표와 조각이 엑소 스트레인저 상인에게 표시되며, 여기에서 잠금 해제 방법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명사수 칭호 인장이 추가되었습니다. 
    • 명사수 인장이 금박을 지원합니다. 
    • 문양 능력치 추적기가 추가되어 인장에 금박이 적용된 횟수를 추적합니다. 
  • K1 작업자 숙소 무결점 솔로 업적의 이름과 설명이 뒤섞여 있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