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스티니 가디언즈 4.0.0.3 핫픽스

활동

원천: 공격: 
  • 플레이어가 보스 전투 중에 경기장으로 소환되지 않고 경기장 밖에서 안전하게 있을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원천:
  • 핀치로부터 방어구를 획득하지 않은 플레이어에게 원천 보상이 주어지지 않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원천에서 무기와 심안 개조 부품 획득에 불운 방지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 일상생활에는 불운 방지 기능을 추가할 수 없다니, 안타깝네요. 
  • 원천 완료 보상을 받을 때 같은 슬롯에서 여러 번 연속으로 강력한 보상 또는 최고급 보상을 획득할 가능성이 낮아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갬빗:
  • PvP 갬빗에서 전투력 레벨 혜택이 활성화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갬빗 반복 현상금이 다음과 같이 조정됩니다. 
    • 무기 처치 수가 25에서 15로 감소합니다. 
    • 수류탄과 근접 공격 처치 수가 15에서 5로 감소합니다. 
    • 궁극기 처치 수가 15에서 10으로 감소합니다.
  • 침입하여 상대를 처치할 때, 원시 괴수의 치유 양이 27%에서 20%로 줄어듭니다. 
반영의 제단:
  • 모든 캐릭터에서 반영의 제단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왕좌 세계:
  • 플레이어가 다리에서 다시 돌아갈 때 가끔 풍화성 수로 궁전 입구에 갇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불균형한 AI 생성지점을 조정하여 같은 장소에서 의도한 것보다 더 빠르게 적이 생성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군체 의식 도입 부분 아이코라 대화 중 결함이 있는 음성 파일이 재생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심안 상자가 의도한 대로 나타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수로 심안 퍼즐에서 플레이어가 처치할 대상이 생성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이제 의식 임무 중 사바툰과의 첫 전투에서 "돌아가십시오." 메시지로 인해 사망 및 부활한 플레이어가 제대로 재생성됩니다.
    • 집결 깃발과 생성 지점이 조정되었습니다. 이제 계단 맨 위에 위치합니다. 
사이오닉 작전 전장:
  • 이제 사이오닉 작전 전장 EDZ 정보와 보상 상자가 10초 만에 사라지지 않고 의도한 시간 만큼 생성된 채로 남아있게 됩니다.
  • 두 번째 빛의 차원문 마법사에게 보호막이 제대로 부여되지 않아 플레이어가 마법사를 처치할 시 활동 진행이 막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어슴푸레한 목소리:
  • 어슴푸레한 목소리 임무에서 경이 참새에 대한 보상 진척도를 추적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한주에 1개씩, 매주 4개의 메시지를 획득해야 함을 나타내도록 되살아난 오랜 적 업적 설명이 업데이트되어 플레이어에게 혼동을 주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UI/UX

  • 이전 시즌에서 획득한 금박이 가능한 칭호가 숫자로 표시되거나 아예 표시되지 않는 플레이어 웨이포인트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16시즌과 30주년 기념 아이템들이 잘못된 워터마크로 나타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게임 내 배너 및 시즌 탭 아이콘에 잘못된 헌터 망토 시즌 장식이 표시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구매 시에는 올바른 망토가 지급됩니다. 
  • 필살기와 감정표현 미리보기가 지연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UI가 완전히 로딩되는 2~4초 동안 소켓과 상호작용할 수 없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게임 플레이 및 아이템

월도 개조 부품:
  • 이제 월드 엔그램에서 월도 방어구 개조 부품을 획득할 수 있으며, 에이다-1에게서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월도 방어구 개조 부품이 수집품에 나타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무기:
  • 갬빗에서 침입 시, 추적 로켓이 적 수호자를 상대로 너무 압도적이라고 판단하여 성능을 조정하였습니다.  
    • 이 변경사항은 웅장한 서곡 미사일에도 적용됩니다.  
    • 적 AI에 대한 추적 성능에는 영향을 주지 않습니다. 
  • 이켈로스 기관단총이 의도하지 않게 40% 피해 증가 효과를 받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의도하지 않은 피해 증가 효과를 받은 워드클리프 코일의 피해를 기존값으로 복구했습니다.  
  • 중화기 무기를 변경하여 웅장한 서곡이 의도보다 더 많은 탄약을 생성할 수 있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일제사격 준비 상태에서 의도보다 더 많은 탄약을 획득할 수 있었으며, 타이탄의 악티움 전쟁용 보호 장구 효과와 조합하여 최대 탄약 수용량 이상의 탄약을 보유할 수 있었습니다.  
  • 웅장한 서곡의 예비 탄창이 20에서 40으로 증가하여, 최대 수용량이 60으로 증가합니다.  
  • 강철 깃발 기원 속성이 활성화되면 강철 깃발 무기의 특수 효과가 중단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한탄의 논리 장식의 날이 반대로 나타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원거리 근접 능력 처치 시 강화된 황금 트라이콘 특성이 발동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무기 제작:
  • "수수께끼 재형성" 퀘스트 목표를 우회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수수께끼 월도 재형성 비용을 무시할 수 있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보통 난이도의 캠페인 임무 완료 시 부여되는 무기 제작 진척도가 감소합니다.
  • 무기의 탄창이 마치 무한으로 생성되는 듯한 효과는 저희가 의도한 바가 아니므로, 강화된 맥박 모니터에서 범람 효과를 제거했습니다. 
  • 강화된 원투 펀치는 이제 10~12발의 산탄 파편만 적중시켜도 근접 공격력 강화 효과가 발동됩니다.
    • 기존 속성과 강화된 속성의 지속 시간이 1.25초로 변경됩니다.
  • 촉매제가 장착된 뼈의 식시귀를 재구성할 경우, 촉매제 전체 비용을 다시 지불해야 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강화된 야심찬 암살가 효과가 재장전 속도 증가로 변경되었습니다.
  • 3단계 심안 상자가 한 계정당 한 번 씩만 나타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주간 초기화 시 제정된 퀄리코르 퀘스트가 핀치에게 다시 나타나지 않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능력: 
  • 기본 공허 약화 디버프가 신성의 특수 약화 디버프를 무효화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새벽의 수호물이 공격 보루와 중첩되어 의도하지 않은 근접 피해 강화 효과를 부여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시련의 장과 갬빗을 포함한 PvP 활동에서 중력자 몰수를 장착하고 은신할 시 근접 능력의 재충전 속도 증가 효과가 감소합니다. 
  • 함정 궁극기의 덫에 투척 수류탄 또는 연막탄을 맞출 경우 덫이 사라지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시즌 도전:
  • 이미 걸작 된 방어구의 속성을 변경할 경우, 방어구를 걸작으로 강화해야 완료 가능한 최고의 방어구 제작자 시즌 도전이 완료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플랫폼 및 시스템

HDR: 
  • 블랙 레벨이 색반전이 되는 Xbox One X의 HDR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일반

  • 특정 퀘스트가 임시 아이콘으로 바뀌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마녀 여왕을 소유하고 있는 Google Stadia 사용자에게 디지털 디럭스 에디션 업그레이드 옵션이 표시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Stadia Store에서는 다른 콘솔과 같이 확장판 제품 자동 할인을 제공하지 않으므로, 이제 플레이어는 올바른 디럭스 에디션 메시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경이 보관소에서 빛의 저편 무기를 구입하면 더 이상 이용이 불가능한 이전 확장판의 디럭스 에디션 팝업 메시지가 나타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갬빗 무기와 방어구 집중 비용이 예상보다 많이 드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이제 미광체 10,000개와 전설 조각 50개가 필요합니다. 
  • 마스터 라훌로부터 승천 합금을 구매한 플레이어들이 매주 새 승천 합금을 구매할 수 없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승천 합금 2개를 1개 값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한 번 제공됩니다.  
  • 이제 라훌은 목적지 재료 5개를 거미의 이전 교환 비용과 동일한 전설 조각 1개로 판매합니다.  
  • 무기 원격 측정값을 계속 획득할 수 있던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무기 원격 측정값은 이제 소지품에서 삭제하셔도 됩니다.  
  • 시즌 등급 화면에서 일부 언어의 문자가 겹쳐 보이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 웅장한 서곡 촉매제 첫 번째 퀘스트 단계 완료 후 퀘스트 이름이 공백으로 표시되는 문제를 해결했습니다.  
모든 플랫폼에서 다양한 충돌 문제와 안정성이 개선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