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후(퇴근 후), 다시금 즐기자는 마인드로_ 데스티니 가디언즈 플레이를 펼쳐보았습니다 !(취미수다방 2~3인큐)​

​오늘자 플레이도 여느 때와 같이..

​제 메인 클래스인 워록(새벽 칼날)의 성장을 목표로 플레이에 임해보았으며, 다시금 취미수다방의 멤버분들과 겜빗과 선봉대를 위주로 플레이를 즐겼습니다 !(무기 파밍 목적)​

​최근 나름 쓸만하다고 생각되는 저격 소총(에너지 무기)를 획득하게 되어, 데스티니 가디언즈에 대한 주력도가 나날히 높아져가고 있는데요 ?!

​무기 외에도 방어구나 안료등, 다양한 아이템들을 획득하고 사용해가며..

​보다 게임을 더욱 재미나게 즐기고 있습니다 !

​매 플레이마다 장비가 바뀌거나, 전투력이 올라가거나 하는 등..

​플레이를 하면서 점차 성장하고 강해지는 부분이 직관적으로 확인이 가능하다보니, 매 플레이 하는 순간이 너무나 재미있는..

​그래서 현재 데스티니: 가디언즈 외에 다른 게임에 손을 댈 틈이 없는 상황인데요..?그래서 맨날 "** * * 해야하는데.. 해야하는데.." 말만 하고있..(근데 어차피 ** 공방에 사람이 없..)​

​현재 제 메인 클래스인, 아군에게 치유와 강화를 해주는 클래스인 워록(새벽 칼날)의 육성(및 셋팅)이 어느정도 진행되고 나면..

서브 클래스로는 효과적인 방어 스킬과 튼튼한 맷집을 바탕으로, 적의 공격으로부뒤 아군을 지켜내는 타이탄(파수병)을 육성하는것이 계획중에 있습니다 !

요 근래 제 여윳시간을 책임져주고, 스트레스를 해소시켜주는 "데스티니 가디언즈" !

지친 일상속에서 한줄기 빛이 되어주는, 내일을 지낼 수 있는 힘을 얻게 해주는 게임입니다 !

-
*본문 출처 : https://blog.naver.com/scourt0628/222689335364(네이버 블로그 "푸르미르의 즐거운 취미생활 기록공간", 서로이웃 공개 및 모바일 플랫폼 특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