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후, 퇴근 후_ 다시금 즐기자는 마인드로 데스티니 가디언즈 플레이를 즐겨보았습니다 !(취미수다방 2~3인큐)

오늘은 전설 물리 저격소총인 "이자나기의 짐"의 촉매제 획득 및 적용을 및 장비 셋팅 진행을 해보았는데요 ?!

진행을 이어나가던 도중..

좋은 성능의 산탄총과 경이등급 유탄발사기도 획득하고 , 주력 핸드캐넌인 루미나와 스페이드 에이스의 공격력을 주입을 통해 올려줬으며(두 핸드캐넌의 공격력을 균등하게 맞춰줬고)_ 여러 재화들도 많이 얻게 되어..
여러모로 효율적인 플레이를 즐기게 되었습니다 !

그런데.. 오늘자 플레이는 생각보다 꽤나 힘들었던 점도 있었는데요..?

그건 바로, 전설 물리 저격소총인 이자나기의 촉매제를 해금하는 작업을 진행했기 때문입니다.

이자나기의 탄약/탄창은 4/16인데, 이자나기의 촉매제를 해금하는데 사살해야하는 크리쳐의 수는 대략 500킬에서 1000킬 정도로 생각 될 정도로 많았습니다.

실제로 진행중 이자나기의 탄이 여러번 고갈되어, 난해한 상황이 여러번 연출되었는데요..

취미수다방의 멤버분들과의 트리오(3인큐) 플레이가 아니였다면, 시도조차 못했을 정도의 난이도라고 생각될 정도였습니다.

그래도, 취미수다방의 멤버분들과 함께..

고된 작업을 함께 견뎌나갔으며, 오늘자 플레이를 보다 효율적이고 기분 좋게 마무리 하는것에 성공했습니다 !

최근 취미수다방의 멤버분께서의 권유로, 가볍게 즐기려는 마인드로 입문했다가_ 현(現) 주력 PC게임의 자리까지 치고올라온 "데스티니 : 가디언즈" !

퇴근 후, 지친 심신과 무료함을 달래주는_ 너무나 재미있는 게임입니다 !

*p.s. 이제 쓸만한 저격소총(에너지 무기)만 손에 넣으면, 무기 고민은 당분간 끝 !

-
본문 출처 : https://blog.naver.com/scourt0628/222686474204(네이버 블로그 "푸르미르의 즐거운 취미생활 기록공간", 서로이웃 공개 및 모바일 플랫폼 특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