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00:51
조회: 257
추천: 0
가속도 적업 관련가속도가 적재량(선실+포실) 100에 가속도 -1 이라고 알고있는데
그럼 적업할 때 적재량 1,500(최대 적업 25%) 보다는 1,499로 하는게 가속도 면에서 더 좋지않나요?
EXP
35,828
(94%)
/ 36,001
|
불량곰돌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