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의 활 스킬을 유지하며 강한 보조 도트딜을 추가할 수 있어 물리면역 몹처리나 

일반 사냥에서 재미와 강력함을 추가할 수 있는 독자벨린 신뢰(신념) 아마존 입니다.

퓨리 하이브리드와 비슷하지만 활 비중이 좀 더 높다고 보시면 되며 일반 활아마보다 

좀 더 액티비티한 유틸성을 추가할 수 있어서 컨트롤에 대한 재미가 더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

---SKILL---

투창과 창스킬에서 맹독의 창과 역병의창을 충분히 찍어 줍니다. 

두개의 스킬은 서로 시너지 효과를 내주게 됩니다.

별도의 참 없이 장비에서 추가되는 스킬포인트는 15입니다. 



지속효과와 마법에서는 치명타, 흘리기, 회피, 피하기를 충분히 찍어 수수께끼 갑옷을 통한 텔레포트 이동 시 
에 몬스터에게 둘러 쌓이더라도 순간에 죽을일은 거의 없다고 보셔도 됩니다. 또한 PK에서도 무엇보다 생존확율을 올려주게 됩니다. 장비에서 추가되는 스킬포인트와 지속효과 패시브 스킬참 두개를 사용한 수치입니다.
창 투척 역시도 관통 스킬 영향을 받기 때문에 하단 수치로 약 82% 확률로 관통하여 독을 퍼트릴 수 있습니다.



활스킬은 가이드를 마스터 하였으나 취향에따라 속사에 비중을 더 두셔도 괜찮습니다.



--STAT--
맹독의 창 데미지는 37K, 역병의창은 31K지만 순간데미지는 역병의창이 쎄기 때문에 주 스킬이 됩니다.
스텟은 힘은 1도 찍지 않고 순수 장비에서 끌어온 수치입니다. 
나머지는 스타일에 따라 민첩과 체력에 배분해 주시면 될거 같습니다.




--ITEM--

아이템 셋팅은 그랜드 메이트런 신뢰기반의 8프레임 50공속으로 하였습니다.
참 셋팅은 패시브 스킬참 두개, 저항위주의 참 과 약간의 맥어레참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에게 상위급의 참은 거의 없는관계로 더 좋은참을 가지고 계시면 훨씬 높은 능력치가 나올거라 생각됩니다.
타이탄의 자체 데미지는 1도 신경쓸 필요 없으므로 가장 하급으로 저렴하게 구하셔도 무관합니다.

그랜드메이트런 14파나티시즘 +2올스킬, +3활스킬
거인의 복수(타이탄) +2올스킬, +2창스킬
스피릿 모너크 +2올스킬
수수께끼의 갑옷 +2올스킬
레어 다이어뎀 +2올스킬
레어 장갑 +2활스킬 or 2패시브스킬
대군주의 진노 아뮬렛 +1올스킬
뱀파이어팽 벨트
피흡 마나흡 듀얼 반지, 칠흑서리반지
전쟁여행자 배틀부츠

13프레임의 캐스팅속도에 맞춰져 있으나 반지를 각 10 캐스팅속도반지를 추가 했을경우는 12프레임의 순간이동
이 가능해 집니다. 스피릿 모너크는 30캐스팅속도 이상이면 무관합니다.
스킬에서 치명타 수치는 72%고 대군주는 34%의 치명수치가 있지만 합산되지는 않으며 별개로 적용 됩니다.

참고용 레어 다이어뎀 및 장갑



최대한 장비에서 끌어온 스킬 포인트를 활용해야 하기 때문에 신뢰 선택 시

메이트리컬이나 그랜드 메이트런 활3스킬 및 2올스킬 신뢰로 하시는게 더 유리하실거라 생각됩니다.

비슷하게 아이템을 구성하신다면 8프레임 셋팅이기 때문에 12파나티시즘 최하급 그랜드 신뢰라도 50%공속만 충족 하면 되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참고로 메이트리컬 신뢰의 경우는 45% 공속으로 7프레임이 충족됩니다.

평소 이동은 자벨+방패 상태로 이동 또는 순간이동을 사용하고 적을 발견시 역병의 창을 투척 후 활로 마무리 하는
식으로 해주시면 됩니다. 

역병의 창은 광역 독구름을 꽤 넓게 퍼트리기 때문에 꽤나 강한 보조딜링이 가능해 집니다.
물리면역에게도 마법화살보다 더 훌륭한 광역 처리 능력을 보여 주기 때문에 마법화살 사용이 거의 필요 없어집니다.  그리고 보스전도 활로만 잡는것보다 좀 더 빠르게 잡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이동 시 방패방어와 패시브의 아마존 회피기로 인해 몹한테 둘러 쌓여도 걱정할 필요가 없을정도로 
피지컬이 튼튼해 집니다. 무빙샷은 위세 오오라를 가진 엘리트가 붙지 않는이상 굳이 안하셔도 되며 근접한 몬스터가 여러마리일 경우는 속사로 처리해주시면 됩니다.
하단이미지는 순수 독데미지가 어느정도인지 참조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단점-
역병의 창 스킬은 독구름이 생성이 완료될때까지 쿨타임이 걸리게 되어 잘못 던지게 될경우 쿨타임이 오래 걸립니다. 
그리고 왜인지는 모르겠지만 발키리 소환과 역병의 창이 쿨타임을 공유하여 발키리 소환 직후에는 역병의 창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