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초승달 드루이드로 소환드루 육성글을 작성했는데, 이후에 헬을 깨고 나서 다시 사냥 영샹을 들고 찾아왔습니다.



기존에 페이즈_초승달을 들고 사냥을 하면서 엑트 4이후 한계에 봉착했는데 다음 2가지 입니다.

(1) 사냥이 느리다. - 라이트닝 면역몹은 초승달 전자기장에 피해를 입지않아 생각보다 무력화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
(2) 피통이 약하다. - 기본적으로 소환드루이드라서 늑대로 변신한다고 해도 헬에서 몸빵하며 싸우기에 체력이 부족했고, 데미지 또한 피흡으로 충당하기에 적정한 수준이 아니었습니다.

그래서 아래와 같이 두가지 해결첵을 생각해보았고, 실제로 괜찮았습니다.

(1) 곰드루이드 - 용병의 파낙을 받아 최대프레임까지 99공속을 맞추어 후려치기 스킬을 주력으로 사용
(2) 사신의종소리 채용 - 데미지가 강할뿐더러 저주효과가 까마귀의 딜을 유의적으로 상승시킴

사냥영상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카생에서 사냥한 결과 생각보다 재밋게 돌 수 있었고 까마귀의 딜(한마리당 4k, 저주감안시 강력)이 잘 들어갔습니다. 그 외에 곰(4k)/늑대(1.3k)도 파낙 및 울버린 효과를 받아 상당히 높은 딜량을 뽑을 수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곰드루이드가 이동속도가 느려서 고민이었지만 소환드루이드 특성상 까마귀/소환수가 느린데 이들과 호흡을 맞출 수 있고 같이 사냥한다는 느낌이 들어서 역설적이게도? 소환수들과 호흡이 좋았습니다.

아래는 최조와 변경된 아이템, 스킬, 스탯 설명입니다.



사신의종소리의 아이템 제한에 맞추고, 나머지는 활력에 투자했습니다.



주력 사냥무기인 사신의 종소리입니다. 노에테리얼이고 샤에룬 작을 해서 공속을 맞추었습니다.(투구 15공소 주얼 포함, 파낙 포함 총 99공속이상)



까마귀전승 스피릿투구입니다. 까마귀의 딜을 어마무시하게 상승시킨 효자아이템이지요, 공속작했습니다.



고어라이더 신발을 착용한 이유는 보스딜 및 주요몹 사냥시 사신과 함께 강타가 들어갈 확률을 높이고자 한 의도입니다. 



아뮬렛은 아트마 대신 마라를 채용했습니다.



물리면역부적은 필수 인 듯 합니다. 실제로 소환수 중 다이어 울프(냉기데미지)는 컨트롤에 피로도가 심하고 잘 죽다보니 사용하진 않고, 광포한 늑대/곰/울버린을 소환합니다.



변신 스탯입니다. 후려치기까지 각 1번씩 투자했습니다.



소환스탯입니다. 까마귀딜 상승을 목적으로 모든 중앙 라인은 마스터하고, 이후 울버린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사냥영상 한번 확인해주시고 궁금하신 점은 댓글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용병은 14파낙 신뢰용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