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래더3기 복귀 유저입니다
디아도 와우처럼 쉬어갈뿐이네요^^

래더3기에서 야만용사는 변회점이 훨윈드 무기공속외에 특이점이 없고 어떻게 하면 더 강인해지고 조금 색다른 변화점이 없을까 하다가 용병에 투자하게 되었습니다

액트5용병은 지난글 읽어주시고 액트2위세 혹은 에임에 긍지용병 후기 입니다
본캐는 쌍고뇌 일반적인 정밥입니다
안뚜+배신갑 고정에 긍지 착용시 본캐의 데미지 자체는  위세 긍지가 좋긴하나 실제 사냥은 에임 긍지가 조금 수월했습니다
다만 주말에 본캐도 무럭무럭 잘 커줘서 어레가 8,000대에서 버프없이 10,000넘으니 위세의효과가 좀더 좋았습니다
체감상 액5쌍마소가 사냥속도 면에서 비슷했습니다
다만 긍지 자체 증뎀이 없어 용병이 몹잡는건 힘드네요
셔틀이기에 생존과 더불어 스킬빨 올리기 위해 처음에 업글 소서 구교복으로 스킬과 올레지를 챙겨주니 확실히 덜죽어서 명굴까지 입혀 놓으니 왠만히 잘버티더군요
명굴의 경우 피흡이 있어 착란을 씌워주니 여러가지 복합효과와 컨퓨즈로 인한 몹들 화력분산으로 생존력도 올라간 느낌입니다
그래도 안뚜가 좀더 안정감은 있습니다

결론이라기 뭐하지만 나름 얻은 생각은(순수 개인적 취향)
본캐 어레가 10,000이상일 경우
1. 안뚜 배신 사종 액2위세 : 사종노화가 발동할경우에
2. 안뚜 명굴 긍지 액2위세 혹은 에임
3. 안뚜 명굴 쌍마소 액5광분
4. 안뚜 명굴 마소 투지 액5
5. 안뚜 명굴 마소 역병 액5
수치상 데미지 표시는 3.번이 가장 높긴합니다 사실 2.3은 동일한 수준이고 사종 용병을 1번으로 꼽은건 가격대비 효용성이
아니라 물리파괴참이 있어도 노화가 걸려 있지 않은 허깨비류의 물리 내성몹은 때려잡는데 시간이 좀 걸려서 이부분에서 사종용벙을 높게 평가하게 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도전해보고 싶은건 액3인챈용병에 불사조와 마소를 끼워주고 싶은데 액3용병 스탯상 페이즈 마소는 착용이 불가할거 같은데
2스킬+덱스가 잔뜩 붙은 투구와 1-2스킬과 덱스가 잔뜩 붙은 갑옷이 있으면 가능할거 같습니다
혹시 고수님들 조언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야만은 먼 예전 오리시절부터 애착을 갖구 키웠는데 디아의 세팅은 끝이 없는거 같습니다

추가 궁금하심검 댓글 주시면 감사하겠습닏 꾸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