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팔라딘 트윈 블레이드 적용했을때 홀리쉴드 사용시 검이 방패로 변하는데,

방패로 변하지 않고, 트윈 블레이드 그대로 적용되는 파일 입니다.

트윈 블레이드 적용은 아래 링크를 참고해 주세요.

팔라딘 트윈 블레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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홀리쉴드 사용전(마을)




홀리쉴드 시전(마을)




홀리쉴드 사용후(마을)




홀리쉴드 사용(필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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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시는 것처럼 홀리쉴드 사용후에도 트윈 블레이드가 그대로 적용되는 것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사용전과 사용후의 다른점을 굳이 찾자면, 홀리쉴드의 포지션조정의 미세한 부분으로 인해 칼자루가

사용전보다 살짝 뒤틀리는 것이 확인 가능합니다.

완벽하게 수정할까 하다가, 저 각도의 오퍼레이션값을 수정시, 포지션부터 스케일까지 새로 다 조정해줘야

되고, 게임플레이시 거슬리는 부분이 없으므로 작업을 마무리 하였습니다.

그리고 홀리쉴드를 사용시 팔을 들어서 방패를 쥐는 모션때문에 모션도 같이 수정하여

사용전과 사용후의 어색함이 느껴지지 않도록 작업했습니다.



하여, 첨부파일은 홀리쉴드를 트윈블레이드로 바꾸는

paladin.json 파일과

홀리쉴드 사용시 팔을 살짝 드는 모션을 홀리쉴드 사용전 마을대기상태 모션으로 수정한

paladin_state_machine.json 파일

두개가 첨부됩니다.



홀리쉴드의 오라를 칼모델에 맞게 넣었음 싶었지만, 홀리쉴드의 프랙티스 파일을 수정하지 못하는

관계로 이펙트는 넣지 않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