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hanced effects and sounds(이펙트와 효과음 개선) 

3.3 업데이트(18일 오후)
일정 시간이 지난 후 일부 사운드가 갑자기 사라지는 빈도가 심해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3.4 업데이트(19일 오전)
수많은 물리 타격음이 출력될 때 다른 사운드가 심하게 끊어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다음 래더때도 추가 컨텐츠 없이 없데이트라고 합니다. 변경사항이 있지 않는 한 제 모드도 특별히 업데이트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별다른 업데이트가 없어서 죄송합니다. 그리고 제 모드를 사용해주시는 분들께 언제나 감사드립니다.
모드 다운로드 / 악운 모드팩 4.6  :






-여기서부터는 그냥 저의 잡담입니다! 모드를 사용하시는데 참고하실 필요가 없습니다-

계속해서 이 모드를 사용해주신 분들은 느끼셨겠지만 여러 사운드가 겹칠때 특정 사운드가 사라지는 경우가 간간히 있습니다. 

이건 레저렉션에 와서도 프레임당 40개의 사운드만 재생되도록 제한돼 있기 때문입니다. 제한된 재생수 안에서 우선순위가 높은 효과음이 다른 효과음을 바로 끄고 재생되기도 합니다.

모드로 프레임당 재생될 수 있는 사운드 수를 억지로 늘릴 수 있지만 몇시간 후 시스템에 버그가 나서 대부분 효과음들이 출력되고 나서 바로 사라져 버립니다. 

그렇다고 원본처럼 사운드간에 우선순위를 적당히 타협하면 수많은 효과음들이 바로바로 출력되지 않아서 밋밋해지게 됩니다. 물리 캐릭터들의 과장된 공격속도에 따른 효과음과 타격음, 스트레이프의 미친듯이 빠른 발사 효과음 같은 것은 기대할 수 없습니다.


제한된 재생수 안에서 다른 사운드가 먹히는 경우가 최대한 티가 나지 않으면서도, 물리 캐릭터들의 공격음와 타격음들을 전부 출력하기 위해서는 정말 많은 시간과 실험이 필요했습니다. 
제 모드를 쓰시다가 원본을 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매우 큰 차이를 느끼셨을 겁니다. 

아무튼 모더인 제가 사운드 시스템을 갈아 엎을 수는 없고 이번 수정으로 어느정도 완화되긴 했지만, 일부 사운드가 먹히는 경우가 간간히 일어나는 경우는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정말 제가 많이 노력하고 파고들었지만 이건 완벽히 해결하기 힘들 것 같습니다.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