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완전 노템에서 3막 씹어먹을dp 5만에 방어와 모저까지 

방어력 : 적정선(방어 6천이상 모저 700이상)에 힘 100이상 활력 60이상, 몇부위는 힘 150이상
극확 : 무난한 극확(50프로-[무자비:5프로,무달:도끼15프로)정도
흡수량 : 피흡5 적생 800 초생 500정도..
8천으로는 어림도 없음-_-;;
무기 : dp 850이상에 피흡(2.5이상),적생(300이상),홈 에메랄드2개 밖으셈(2개만해도 5천만)

2.손가락 고생해가면서 컨트롤 연습한다고 생각할 스펙

방어력적정선(방어6천이상 모저 700이상)에 무난 잴싼방어구중에 모저 70이상검색해서 힘,활력 박힌거 사셈 20~50만 사이로 사시면됨
극확 : 애매한 극확30프로 마추면됨.
흡수량 :  dp안나오니 피흡필요없음 그냥 적생+방어구싼거에 초생붙어있으면 굿
무기 : 적생 300으로 최고가 50만으로 검색(700~750dp 무기 많음)홈따위 버리셈

 

-----------------------------------------------------------------------------------------------------------

 

1번으로 세팅하시는분들은 기본자금 10억이상으로 세팅하시면 무난하구요, 더 올리실려면 부르는게 값인 템으로 도배하시면됩니다. 현질의 여유가 크신 큰 손이신분을 추천드립니다. 이런 템귀(템쩌시는분)들은 아이템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있으신분이니 자세한 설명은 하지 않겠습니다.

 

-----------------------------------------------------------------------------------------------------------

 

2번으로 세팅하시는분들은 1막은 쉽게 2막은 살포시 힘들게 3막부터 멘붕이신분들을 위한 경매장 팁입니다.

 

상의,하의,어깨, 벨트,신발

 힘 100 활력 200 검색하시면 단위가 천만원이상갑니다.그렇게 풀세팅하지마시고 그냥 경매장검색창에 모저 70으로 검색하시고 힘과 활력을 넣어주시고 수치를 적지마시고 최고가를 20으로 두고 검색하시고, 힘과 활력을 보시고 맘에 안드시면 최고가를 50으로 검색하셔서 구입하시면됩니다.(가급적 활력이 높은것)
이속높은 신발도 좋지만 신발에서 이속빼버리시면 가격이 엄청나게 떨어지면서 고능력치 아이템을 싸게 사실 수 있습니다.

머리, 팔

기본적으로 위의내용이랑 같지만 검색창에 활력을 버리고 극대화 확률을 넣습니다.
극대화 확률은 3이상으로 검색하시면되구요 최고가는 50만 정도에 하시면될 것 같습니다.

장갑

솔직히 장갑은 투자할만한 가치가 있는 장비입니다. 여유가 되시면 대부분의 돈을 여기에 투자하시는게 좋을것 같네요. 각 직업별 필수 옵션이 다 붙은게 나오는 경우가 드물어서요
경매장에 극확,극피,공속을 넣으시고 최고가 없이 검색하시구 가급적 입찰로 사실걸 추천드립니다. 즉구가로 구입하시는건 쓸대없는 돈 낭비입니다. 입찰가의 거의 3배가격에 즉구한다고 생각하시면 될겁니다.
장갑 옵션에 달리면 좋은건
극확,극피,공속,힘,활력

돈이 부족할 경우에는 극확 힘 활력만 보구 구입하시면됩니다.

악세

힘+활력+극확 검색하셔서 재일싼거 사시면 됩니다 최고가 100잡으시면 되구요

무기

아무래도 무기dp가 낮으면 잡는대 오래 걸립니다. 손가락 고생한다는 소리 괜히 하는게 아닙니다. 저도 dp 15000으로 3막을 기데아즈런 3시간씩 걸려가면서(질주,모루바바라는 스킬이 없이 그냥 평타로만 잡던시절)사냥하던 결과 지금처럼 씹어먹을 스펙이 된겁니다.제가 힘겹게 하던 시절보다 다양한 스킬 조합이 있으니 좀더 쉬울겁니다.
낮은 스펙에서는 모루바바로 하시면 사냥이 저보다는 시간이 줄어들 것 같네요 대충 키데아즈런 1시간~1시간30분정도 걸릴거라 예상됩니다.

 

장갑제외 풀세팅시 대충 500~800정도 들어가구요, 장갑을 극확으로 구입했을 경우 500~1000사이 들어갈것같네요.

처음엔 시간이 오래걸리지만 한달~두달 파밍한템으로 조금씩 바꿔가고 경매장에 사고 팔고를 하시면 언잰가는 3~4막도 4인팟정도는 혼자서 공방가서 전부 쩔해줄 스펙정도 마출 수있습니다.

 

 

다른분의 질문에 대한 답변글에 올리다가 유사한 문의 내용이 많아서 이렇게 끄적여 봅니다..

단지 저의 생각일 뿐이지만 추천!!!!!!!!!!!!눌러주세욤 ㅠㅠ 메인글로 올라가게 되면....초보야만님들이 보다 쉽게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ㅠㅠ(추천해달라고 조르는건 아니에요 ㅠㅠ)

 

ps.욕하면 잘삐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