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번째 글

점화법사 6단 균열 뱀점화기 이용한 사냥법과 동영상

http://www.inven.co.kr/board/powerbbs.php?come_idx=2738&l=431912


아까 낮에 점화법사로 글 썼던 놈입니다.


지금 막 6단 9분 1초 컷하고 왔습니다. 아까 자세한 템세팅이랑 사냥법이 궁금하다고 하셔서 다시 올립니다.

1. 아이템 세팅 (풀버프 상태)

1) 탈셋에 의존하지 말자
  우선 탈라샤 세트는 벗었습니다. 5단만 되어도 딜이 잘 안박힌다는걸 느낄 수 있고, 6단은.. 도신분들은 아실겁니다.
자신의 속성이 아닌 스킬은 데미지가 거의 없기때문에, 탈셋을 택할것인지 속성피해를 택할것인지 잘 선택하셔야 합니다.

2) 케인 세트
 저는 공속이 좀 부족해서 케인셋 효과를 통해 공속을 2에 가깝게 맞췄습니다. 또한 바지에 마력탄 피해를 붙여 방어도를 챙기지 못했기 때문에 부족한 방어도를 신발에서 챙겼습니다. 신발은 지 활 모저 방어도 입니다.

3) 지옥표범 벨트
 지옥표범 벨트도 공속과 정피가 있는 아이템인데, 저는 정피 5퍼를 빼고 마력탄을 넣어줬습니다. 실제로 이게 딜 상승에 더욱 효과적인듯 합니다.

4) 거울공
 점화법의 필수요소인 거울공 2발입니다. 제 경우에는 잡다한 옵션 없이 지 활 극확 마력탄 이렇게 붙어있습니다.
 (다만, 피해가 많이 낮아요...;)

5) 뱀점화기
 저도 뱀점화기가 있음에도 우레를 사용하고 있었는데, 무기 초공이 100 이상 차이나기 때문이었습니다. 그렇지만 써보니 체감이 매우매우 좋았습니다. 뱀점화기가 있음에도 사용하지 않고 계신분들은 한번 사용해 보는걸 추천드립니다.
 
 이 외의 세팅은 기타 다른 법사분들과 대동소이합니다. 화피와 공속, 극확, 극피를 골고루 챙겨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2. 스킬 세팅

1) 거대히드라
 뱀점화기와의 시너지가 매우 좋은 스킬입니다. 다른 점화법사 분들 중에는 운낙이나 파동을 사용하시는 분들도 계신 것 같던데, 저는 거대 히드라를 추천드립니다. 데미지가 의외로 매우 좋고, 히드라를 처음 소환하는 순간을 제외하고는 지속적으로 점화 틱을 쌓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2) 블랙홀
 블랙홀의 경우는 거의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점화법의 경우에는 광역딜이 부족하기 때문에, 몹을 모아줄 수 있는 블랙홀 스킬이 잔몹처리에 유용합니다. 룬은 각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해주시는게 좋고, 현재 저도 여러가지를 실험해보고 있습니다. 때문에, 어떤 룬이 좋다고 명확하게 답변을 해드리지는 못할 것 같습니다.

3) 순간이동 - 안전통행
 다른분들은 순간이동 - 재앙 룬을 추천하시던데, 저는 안전통행이 더 마음에 들더군요. 5초간 받는 피해 27% 감소와 환영술사 패시브로 인해서, 안전통행 버프를 계속해서 유지할 수 있습니다. 화합의 반지 효과가 30%인걸로 알고있는데, 27%면 거의 차이가 나지 않는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고단에서는 언제 갑자기 예상치 못한 데미지가 들어올 지 모르기 때문에 안전통행 버프를 계속해서 유지해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4) 패시브
 패시브의 경우에는 흐리기와 환영술사는 고정이고, 취향에 따라 2가지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제가 추천드리는 것은 원소조합인데, 아무런 패널티 없이 자신의 무기 속성과 스킬 속성에 따라 추가피해를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대담함의 경우에는 안전통행 버프 유지가 익숙해지셨을 때 사용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솔플에서는 지속적으로 무빙을 해줘야 하기 때문에 확고한 의지는 별로 추천드리지 않습니다.

 이상으로 제 아이템과 스킬 세팅에 관해서 말씀드렸습니다. 여러분들 모두 득템하시고 세팅 잘 하셔서, 5단 6단까지 모두 클리어하실 수 있길 바랍니다.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시면 확인하고 답변 드릴 수 있는한 답변해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