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 목적

[사건 공개, 해명, 반박, 사과]

※ 게시물 목적에 따라 4개 중 1개만 남긴 후 나머지 항목은 삭제합니다.




■ 게임 닉네임


작성자: [서버명] 검은날개@톤베리

대상자: [서버명] 절렉송이 포도송이 공대




■ 사건 설명


* 발생 날짜
:7월 24일

* 사건 내용

:공대 무단 탈주 내용에관하여 공대원분들께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그리고 제 언행으로 인하여 마음의 상처를 입으신 프리시@톤베리님에게도 사과를 드리고싶습니다.
그리고 제 무단탈주로 인하여 공대에 차질이 생기게 되어서 정말로 죄송합니다
다만 오해의 소지가 있어서 몇가지를 적어보겠습니다.

첫 번째로 한숨을 셨다고 하셨는데 한숨을 쉰적이 없고 건강문제로 기침이 심각하고 물을 자주마셨습니다.
제가 만약 한숨을 셔서 공대의 분위기를 나쁘게 했다면 진심으로 사과를 드리지만 저는 단 한번도 트라이 도중 실패로 인하여 한숨을 쉬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제가 한숨으로 인하여 공대 분위기를 낮춘다면 디스코드나 트라이 중 검은날개님 한숨을 쉬지 말아주세요 단호하게 지적을 해주셨다면 마이크를 끄고 공대에 참여하거나 제가 몸이 안좋아서 기침이 심해서 그렇다고 했을것입니다. 만약 한숨을 쉼으로 인하여 제가 공대 분위기를 망쳤다고 했다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두 번째로 프리시@톤베리님한테 행동 틀렸나고 말한것은 제가 장난식으로 말한 것이였는데 '시비 거는 것이세요?' 라고 하여 분위기가 안좋아졌음을 인식하고 제 언행으로 인하여 선을 넘었다고 생각하였습니다. 그 점에 관해서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그 전에도 나이트님한테도 장난식으로 오버워치좀 같이해줘요 라고 해서 공대 분위기를 나쁘게 한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다만 제가 공대 트라이 도중 왜 행동정지 틀리세요?는 정말로 장난식이였으며 공대 트라이 분위기도 가벼웠었던 점은 공대원분들도 다 아셨을거라 생각됩니다. 그 외에도 트라이 도중 실수하여도 저는 아무런 말도 안했습니다. 이 점에 관하여 공대장님하고 프리시님한테 톡을 보내어 정말로 죄송하다고 보냈습니다. 다만 돌아오는 답변은 없었고 공대장님께서 단톡방도 내보내시고 대타도 구하신다길래 일이 처리 되는 줄 알았습니다.

세 번째로 무단 탈주건에 관하여는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그날 당시에도 분위기 좋았었고 저도 장난으로 디스코드 잡담을 하는 도중 갑자기 제가 한 말로 분위기가 나빠지길래 더 이상 진행하기에는 서로가 불편하다고 생각하여 나가게 되었습니다.
이 점에 관해서는 정말로 죄송합니다.  

네 번째로 컴퓨터가 이상한 것은 공대장님께서 말씀한 내용대로 하여 최대한 진행에 차질이 없도록 하였습니다. 실제로 컴퓨터가 이상하였던점은 화면공유로 통하여 모든 공대원분들이 인식하였던걸로 기억합니다. 첫 주차 트라이에만 문제가 발생했지 다른 날에는 정상적으로 진행했음을 이야기 드리고 싶습니다. 이 점으로 인하여 공대 트라이가 약간식 늦어졌던 점에 관하여서는 공대원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마지막으로 갑자기 나가게 되었던 점과 공대 내 문제가 될만한 언행으로 인하여 공대원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다만 저는 평소와 같이 잡담식으로 아니 왜 클자분이 ㅋㅋ 행동 정지 왜 틀렸어요? 라는 말을 했으나 사무님께서 들리시기에 시비거는 것처럼 느껴졌었나 봅니다. 정말로 죄송합니다. 저도 장난스럽게 생각했던 말이 당혹스럽고 분위기가 이상해지는 거 같아서 나가게 되었습니다. 다만 처음에는 공대를 나가는 것은 아니였으며 당일 날에만 빠지는 걸로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포도송이 공대 디스코디에서 짤리고 카톡에서 짤리게 되어 일이 심각하게 진행되고 있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이것을 깨닫고 공대장님이신 김세이@모그리님한테도 귓말과 카톡을 보냈으며 사무님한테도 죄송하다는 카톡을 보냈습니다. 다음 날 공대장님에게 귓말을 보내어 제가 진심으로 잘못했습니다 다시한번 기회를 달라고 했으나 돌아오는 대답은 아무런 말도 없었고 저는 그때 이후로 정말로 잘못했음을 인식하게 되었습니다. 
공대원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합니다.


■ 증거 자료(스크린샷, 동영상)

※ 해명, 사과의 목적으로 작성된 게시물은 자신의 캐릭터 스크린샷을 첨부바랍니다.




■ 요약 내용
죄송합니다 공대원님들.

(수정)부캐를 만들어서 인게임을 통해 개인적인 귓말을 보내보았습니다. 사과문은 확인하셨고 돌아오시는 답변들은 더이상 연락하시지 말고 뵙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답변들과 침묵뿐이였습니다. 두번 다시는 공대원 분들과 만나지 없도록, 그리고 이 일을 잊으실수 있도록 조용히 살도록 하겠습니다. 다른 공대원분을 비판하지 마시고 이 글의 원인은 저에게 있으니 저에 대한 비판만 적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