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 목적

[사건 공개]


■ 게임 닉네임


작성자: [톤베리] 셀레스트

대상자: [톤베리] 이름부터선비(=안양의이준영)



■ 사건 설명


* 발생 날짜
:2020.09.14 15시14분 + 2020.09.16

* 사건 내용

:
1. 당일 새벽(14일) 부대창고 내에 한 제작자분이 새싹분들 쓰고다니라고 만들어두셨던 '하얀 베레모 HQ' 2개를 부대원(이름부터선비@톤베리)가 가져 간 후, 그대로 장터에 올림 (하얀 베레모 HQ, 판매자 Asde). 제작자님 이름 붙어있었고, 창고 입출내역을 통해 확인함.

2. 오후 3시경, 이름부터선비@톤베리 가 부대에 접속하였고 혹시나 해서 부대창고 로그 확인 후, 하얀 베레모 하나 더 빼간것으로 확인 후 장터를 보니 베레모 출품 개수가 3개로 늘어있었음. 

3. 자유부대 챗에 되팔기 관련해서 지적했더니 귓말로 욕설, 패드립, 비하발언 등 폭언을 계속함. 

진짜 적반하장 하는 태도가 너무 어이없고 저 일 있고나서 바로 부대에서 추방당했으니 다른 부대 들어가서도 또 똑같은 짓을 할 것 같아 조심들 하시라구 올립니다.

현재 부대내에 대상자와 같은 사람으로 의심되는 유저 한명 있는데 그건 확증 잡힌 후에 수정하구 닉네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검거완료 안양의이준영 (사실 한 캐릭터가 더 있긴 합니다만, 그것도 확증 잡히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9월 16일부터의 내용입니다.

4. 9월16일 이름부터선비가 자유부대에 재가입신청. 부대원 전원에게 가입승인권한이 있던터라 본인이 미리 가입시켜둔 부계(안양의이준영)으로 가입승인. 14일 있었던 일 이후로 부대창고 4,5번칸과 길 보관은 관리자 게급이 꺼내줘야 하는 칸으로 바뀌었지만 부대창고 1,2,3번 칸은 계속 부대원 전원 공유였기에 가입 후 부대창고 1,2,3번 칸 물품을 전부 털어감.

5. 이후 자유부대챗을 통한 욕설이 반복됌.






■ 증거 자료(스크린샷, 동영상)




여기부터 9월16일부터의 내용입니다. 14일 이후로 채팅은 차단했기에, 채팅내용은 다른 부대원분께 받아서 올립니다.



■ 요약 내용

이름부터선비@톤베리  본인이 뭘 잘못한건지도 모르는듯하고 적반하장 하는 태도와 기본적 상식이란게 없는 새싹달고 자유부대 창고 터는 사람이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 반성의 기미가 전혀 없군요. 근데 임금님템 털어가서 뭐함 ㄹㅇ 현웃터지넹

말하는거 보니까 이 글 보는거 같던데 일을 크게 만든건 니 태도야 ㅋㅋㅋㅋㅋ 니 채팅은 예전에 차단했기에 꼬우면 여기에 댓글 달아봐 ㅇ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