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작성 목적

[사건 공개]

■ 게임 닉네임


작성자: [카벙클] 타타루

대상자: [카벙클] 아바라


■ 사건 설명

트위터에 모욕 및 유언비어 배포


* 발생 날짜

:2020년 08월 23일


* 사건 내용

게임 내 지인 제보로 트위터에 저를 욕하는 글이 있다는걸 알게되어 확인해보니 제 게임 플레이 스크린샷에 모욕과 유언비어를 게시해두어 많은 사람들에게 저에 대한 혐오감을 조성 하는걸 알게 되었습니다.

해당 가해자는 중학생 때부터 성인이 된 이후로도 같이 게임 하며 8년 가까이 지내다가 파판도 같이 시작 했었는데 어느날 부터 페미와 관련된 얘기를 많이 하기 시작하고 부대 내에 점점 한남,느개비,재기 이런 단어들은 아무런 거부감 없이 사용 하는 사람들이 늘어더니 부대네 거의 유일했던 남성인 저에게도 점점 쉽게 저런 단어들을 사용 했습니다. 처음 저런 단어들에 알지 못할땐 가벼운 농담처럼 사용하는줄 알고 편하게 지냈는데 제가 해당 단어들과 페미,메갈 같은 내용을 알아보고 난 후 부터는 조금씩 마찰이 일어나서 결국 제 하우징 이였던 부대집에서 나가라고 하고 싸운 이후로는 인연을 끊고 살았습니다. 올바른 페미 활동 이였다면 주변인에게 혐오감을 조성하는 저런 언행은 사용하지 않을거라는게 개인적인 생각이구요.

아마 그 이후로 앙심을 품고 저런 글을 작성 한 것 같은데 저렇게 쉽게 올린 글에 저는 수많은 사람들에게 수근거림을 받고 있었네요. 이런 일을 당하게 되어 너무 속상하고 다음 피해자는 없으면 하는 마음에 사사게 작성 합니다.

그리고 페럿은 입양인과, 고양이는 현재 제 동거인과 저랑 잘 지내고 있구요, 껄떡 거렸다는 부분은 이해가 가지 않지만 현실 정모 했을때 너네 형이랑 동생은 진짜 잘생겼는데 너는 왜 그 모양이냐 라고 외모 평가 하던 사람이 할 얘기는 아니라고 생각하네요.

■ 증거 자료(스크린샷, 동영상)

해당 글과 평소에 언행이 어땠는지 보여주는 트윗 글 ...저런 언행을 지인에게 쉽게 사용하는건 이해 할 수 없었네요. 그리고 게임에 제가 얼마를 쓰던 아버지가 에어컨 안 틀어준다고 개비가 어쩌니 하는 무능력자는 이해 할 수 없나 봅니다.







고양이도 잘 지내고 있습니다...저랑 동거인과 둘이 벌써 몇년째 열심히 케어하려고 노력 하고 있습니다.


■ 요약 내용

1. 트위터 뒷담 및 유언비어 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