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카벙클 서버 유저 몰랑몰랑토끼모찌입니다. 오늘 학자 영식 연습 겸, 빛작하러 천영 1층 트라이팟을 갔다가 양심을 발할라로 탈주시켰는지 어쨌는지 모를 같은 서버 짝퉁클라우드님 때문에 사사게에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우선 입장 이후부터 쫑나기까지의 채팅 전문입니다. 제가 인벤에 글쓰는거 자체가 익숙한게 아니라서 가독성이 좀 떨어지고, 이미지를 못떨어트려놓은점 양해부탁합니다..










다음, 미터기 기록입니다. 처음 파우스트는 멘탱님이 급박하게 출발하시는 바람에 다들 준비가 되어있지 않은 상태로 딜을 시작했다는걸 알아주셨으면 합니다..

 








저도 잘하는 유저는 아니며, 누구나 처음엔 딜을 못할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근데 그런것치고는 짝퉁클라우드님 같은 경우, 딜러가 처리해야하는 특별한 기믹도 없고, 쫄파이가 존재하는 구간에서도 당연하다는듯 힐밑딜, 나밑딜을 하고계셔서 쫄 처리가 점점 늦어지고 처음 재생자 트라이때 딜 지적을 하려 했지만 원하지 않는 분이 계셨고, 좀더 신경써달라고 말하는 것으로 끝냈지만 트라이가 진행될수록 딜이 나아지기는 커녕 미터기 바닥까지 뚫을 기세로 바닥을 치시길래 제대로 화난채로 장비와 함께 스킬 내역을 확인하게 되었습니다만.. 






내가 뭘본거야


채팅 전문에서 보셨다시피, 전 악세를 보지 못한채 상의 다른거 없냐고 물었지만 들은 대답은 저것이였고, 장비 대부분에 마테도 안박으셨습니다. 그리고 다음은 부탱이셨던 나이트님이 짝퉁클라우드님한테 받은 귓말 전문입니다. 

X발?
누가 저분데리고 1층 5번이나 깨주신거죠? 정말 저장비에 허수아비도 안마기로 착각할만할 저딜이 문제가 없다고요????????? 님한테 아무말도 안한 사람은 그냥 차단해서 안한게 아니고요??????


아무리 천영이 허벌이라지만 좆밥같이 하라고 오는데가 아닙니다. 네, 저도 딜러로만 왔지 힐러로 처음이라 잘 못해요. 트라이팟에서 숙련 요구하는것도 썩 좋은 행동은 아니라는거 알고요. 그래서 기왕 온 트라이팟 기분 좋게 하려고 쫄딜 밀려도 참고 또 참았습니다. 근데 저렇게 양심 탈주시킨 식으로 나오시면 아주 참 좋은 분위기가 되겠네요?

기분좋은 오후부터 사람 개빡치게 해주셔서 아주 감사합니다.  다시는 안만났으면 좋겠네요. 




수정. 안가린부분 지웠습니다.. 열뻣혀서 편집하다가..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