갓 만랩을 찍어서 잘 모르는 새싹 입니다 ^^


70전에는 칼론트 방어구등 교환해서 사용을 할수 있었는데요.

무작 50/60?에서 얻은 시학으로 지금은 뭘해야 될지 몰라서...계속 가득차있는 상태 입니다.


혹시 70랩 템 교환이나...다른 활용 방법이 있는지 궁금해서 문의 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