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00시 30분쯤 23토츠 카제미루 5카(구매 당시 기준가 2460억)를 구매하여 강화를 시도했습니다.

강화 버튼 누를때까지만 해도 2460억 그대로였고요.

그 후 강화 실패 한 뒤 아래 사진처럼 재시도권 버튼을 누르니 오류가 발생했다는 메시지와 함께 재시도권 버튼과 다음(나가기) 버튼이 모두 비활성화 되었습니다.
그 후에 인벤에서 다른분께 여쭤보니 가격이 올라 2530억인가로 변했더라구요.

그래서 이 창 그대로 컴퓨터도 게임도 끄지 않은 채로 문의를 남겼지만



위 내용처럼 2460억일때 강화 시도한건 맞지만 중간에 가격 올랐으니 복구 불가능 하다고 합니다.

여러분은 강화 전 갱신되는거 한번 확인하신 후 다음 갱신 전에 강화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3줄요약
1. 2460억일때 강화했는데 강화되는 사이에 갱신되면서 2500억이 넘어감
2. 재시도권 사용하니 오류뜨면서 재시도권도 안써지고 나가기도 안눌림
3. 문의해보니 응 니잘못 시전


추가 내용)-----------------------------------------------------------------------------------------------------------------------

재문의 결과 

문의 내용) 강화 당시 내가 가격을 못보고 강화한것도 아니고, 갱신되는 가격으로 이득을 취하려 한것도 아니고, 강화 시도 후 갱신까지 고의로 기다린것도 아닌데 강화 대상 선수와 재료를 비피화 해주던 그대로 돌려주던 해달라.

 - 답변 : 당시 시점 기준으로 적용 되는 내용이기 때문에 이미 진행된 기록에 대해 추가 조치는 가능하지 않습니다.

재재문의 결과

문의 내용) 당시 시점 기준이면 그 창 그대로 켜두고 다시 2500억 이하로 내려오면 재시도권 사용이 가능해야 하는것 아닌가?

 - 답변 : 강화 실패 시점에는 이미 기준가가 상승한 상태로 재시도권 사용이 가능하지 않았던 것입니다.

            그래서 이 후 기준가 변동이 있더라도 해당 아이템은 다시 사용 할 수 없는 것입니다.



답변대로 18시 3분 기준가 2440억인 상태에서도 모든 버튼 비활성화 되어있는 상태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