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이 게임은, 유저가 컨트롤 하는게 아닌,  ai 간섭이 너무 많네요.

현재 넥스트필드에서 너무 만지작 해 놓은거같은데..

저의 생각과 다르게  앞으로 갑자기 튀어 나간다던가...   역동작 너무 심하네요.

옵션에서 키보드조작시 어쩌구 ai  그거 꺼도 그렇구요.  개인전술 후방대기도 다 걸어놨습니다.
그냥 엔진 자체 문제인거같고

여기에 수비 커서까지 제대로 안잡혀서   알고도 골 헌납하는 경우가 빈번하게 많아졌습니다.

너무 허무하네요.     이럴거면  훈련코치랑  개인전술 이게 무슨 의미가 있는건가요? 그냥 장식용이지...

유저게임인지.  ai 게임인지. 감독모드 시뮬레이션 게임인지 분간이 안가네요. 

확실히 중계서버 상태가 원활하지 않을때는...  전체적으로 게임속도가 느려지면서  방향 컨트롤 엔진문제가 있어 패스삑도 이상하게 나가고  턴동작은 굼벵이처럼 행동하여 심리전 탈압박 불능해지고.  이로인해 그냥 수비 미들 공격 거쳐서 원하는 플레이인 티키타카 드리블도 못하고  그냥 무작정  소위말하는 무지성 zw 만 시전하게 되더라구요.  상대방이 봐도 정말 재미없는 게임이고 내가 해도 단순한 플레이 답답할뿐입니다. 
중거리충, zw 무지성충   이런말들 많이나오잖아요?   현재 앞서 말씀드렸던 내용의 체감이 있으면  이렇게 될 수 밖에 없는 환경이 되더라구요.  저또한 이게 너무 싫긴한데...  어쩔수가 없는................... 이 현실이 참.. 답답하네요

매판마다  그 한판도 빨라지다가 느려지다가를 무한반복하면서 경기가 끝나는데..  

이게 22년도 부분유료화로 진행되고있는 게임인지 의심이 들 정도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