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파온라인 EA코리아는 지금 인게임 개선 방향성이 상당히 잘못됨.

아다리줄일려고 수비 상향한다고함;;
아직도 챌1부이상 상위 0.15퍼 유저들은 역습, 아다리아니면 골을 못넣는상황임 ( EA,피파는 인지못함)
여기서 수비상향하면 그냥 윙 냅다뛰고 찌르고 크로스상황같은일이 더 일어남
중거리도 소폭하향먹어서 저거밖에답이없음 결국 돌고돌아 피파2임


1.수비상황시 공에대한 반응성과 마킹속도 수정


 -수비상황시 효과적으로 움직이도록 AI 수정했다고함;;
  짧은패스,쓰루보다 긴쓰루 성공률이 압도적인데
  수비AI상향하는거임 ;

2. 스탠딩 태클 판정 수정

 -"성공적인 스탠딩태클" 이 가장 큰원인이였음  하지만 상향된다고함 ㅋㅋㅋ
 애초에 커서안잡은애들이 태클하는 (자동수비) 없고 스탠딩태클의 확률이 낮으면
 유저들은 '내가잘못발뻗었네 큰실수하였다' 라고 생각하고 아다리생각도안할거임;
 스탠팅태클 확률이 개높으니  볼잡고뛰는데 뒤에서 달려와서 학다리태클하고  뒤에서달려오는 수비수는 공격자 고려안하고달려옴

3.가장 어처구니없는 방향임
 -스탠딩 태클 이후 딜레이 감소 ? 
  한벌 받뻗고 실패해도 빠딱일어나서 다시뻗을수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피파는 패스부터 밸런스조절해야하는거모름;

자세안잡고패스하는거 다쳐드가고
짧은쓰루보다 긴쓰루가 더잘들어가고
박스안 등딱 S 패스 (수비수가 반응을못함)
박스안 아무나쳐받아라 ZS패스 너무잘들어감;

박스밖에서 SQ(패스후침투) 써도 하루종일돌고 수비수자리잡으면침투함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SQ쓰고 다른애한태S패스하면 침투안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아예 방향성이잘못됨
내가 괜히 EA코리아까는거아님 커뮤니티팀이 어떻길레 이따구로방향성맞춤?
반박시 님말다틀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