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드 세분화

1. 90렙 유저들이 용인, 투쟁조각 파밍을 위해 가는 90렙모드( 경험치제공 x, 고난이도, 데스카운터 적용)

2. 90렙 이하의 유저들이 경험치와 용인을 위해 가는 90렙 이하 모드(경험치 보너스제공, 낮은 공상한 제공, 저난이도)


투쟁의 탑이 내세운 요소중 하나는 경험치입니다.
문제는 이 투쟁의탑이 뉴비 혹은 육성중인 저스펙캐릭으로는 6층도 가기 전에 죄다 드러누울 가능성이 높다는 점이며,
10층 깰수있는 고스펙 90레벨들은 경험치는 전혀 필요가 없습니다.

아예 90레벨 이하들이 자기들끼리 돌수있는 신규난이도를 만드는게 나을것같습니다. 경험치를 빵빵하게 줘서 육성 헬구간인 7090을 보다 쉽게 돌파하게 해주는것이죠

90레벨들은 투쟁조각이나 용인보상을 늘리거나, 해당던전에서만 떨어지는 룩템을 만들어 90레벨끼리 가게 하구요.

90레벨 이하 모드의 공상한은 16 18k로 해서 80렙제무기로 닿기 쉬울정도가 적당할것 같습니다.


두서없이 쓰긴 했는데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