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 -

신규영웅 블레이즈출시 
말퓨리온 리워크 / 티리엘리워크
메카시리즈(티리엘/아바투르/레가르)
그외 매달 한번이상은 하는 영웅벨런스 조정
재생구슬/돌격병/구조물/전장 관련해서 자잘한 수치조정.


-2월-

신규영웅 마이에브출시
그외 매달 한번이상은 하는 영웅벨런스 조정



-3월-

신규영웅 피닉스출시
메디브 리워크 / 소냐 리워크
시즌2 등급전 패치내역
배치 편폭 낮춤. 
(예) 전시즌 골드1이었던 사람은 배치를 아무리 잘봐도 플레1이상 못올라감 / 실버1이하로 안떨어짐
 그외 매달 한번이상은 하는 영웅벨런스 조정



-4월-

신규영웅 데커드케인 출시
그외 매달 한번식은 하는 영웅 벨런스 조정


-5월-

여름이벤트인 시공매니아 이벤트
디아블로 개편 / 루나라 개편  (리워크라고 하진 않았지만 특성의 대부분이 크게변함)
그외 매달 한번이상은 하는 영웅벨런스 조정




-6월-

신규영웅 이렐출시
그외 매달 한번이상은 하는 영웅벨런스 조정




-7월-

레이너 리워크 / 아즈모단 리워크

시즌3 등급전 패치내역
3번째 벤픽 추가. 
다이아티어 이상부터 휴먼기간 적용하여 소프트리셋 적용.
등급전을 처음 치루는 계정은 배치 초기등급 골드5로 제한. 
휴면계정이 더이상 다른모드 성과에 기반하여 MMR이 적용되지않음.
영리에 한해서 등급전 매칭 상대개선 (일정이상 로우큐나 하이큐를 매칭알고리즘에서 제외)
팀리는 적용(X)

그외 매달 한번이상은 하는 영웅벨런스 조정




-8월-

신규영웅 화이트메인 출시
그외 매달 한번이상은 하는 영웅벨런스 조정



-9월-

신규영웅 메피스토 출시
시즌4 등급전 패치내역
(팀리그 개편 - 1~5인큐 다가능)
케리건리워크 /빛나래 리워크
할로윈 이벤트 시작
그외 매달 한번이상은 하는 영웅 벨런스 조정



  
-10월-

신규영웅 말가니스 출시
그외 매달 한번이상은 하는 영웅 벨런스 조정


-11월 현재진행형-
ptr서버 오르피아 출시.




종합해볼때 히오스가 알게모르게 이것저것 해오긴 했음..
5월과 7월을 제외하곤 매달신규영웅 출시 꼬박꼬박 해줬고
리워크를 통한 기존영웅에 대한 변화나 시도역시 꾸준히 해오는 움직임을 볼수있었음.
등급전은 하드리셋과 좀더 체계적인 소프트리셋이 안이루어진게 아쉽긴 하지만
뭔가 시도하긴 하고있음 ㅋ

다죽어간다 호흡기 달고있다 하는 게임에서 이정도 계속 패치를 해오고 있다는건
솔직히 개인적으로 나쁘지않다고 보는편임.
다만 조금더 유저의 니즈에 발빠르게 마춰가길 바랄뿐인데 이번 블컨에서 발표한
2019년도 매칭시스템개편및 등급전개편 역할군개편 또는 리워크 예정 사안등을 보면
그래도 바뀌어 갈려는 모습이 보이구나 싶어서 개인적으로는 
현재 행보자체가 그렇게 나쁘게 보이지만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