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구성 분배방식에 (랜덤,순차,수동에서 하나더 추가) 혈맹분배를 만들어야한다.

이렇게하면

보스에게 먹은 파템이상의 템은, 혈맹창고(가칭)으로 이동하고 이템을준 보스를 공격한사람리스트가 뜨게해줘야한다.

창고에 들어간템은 해당보스를 참여하한 유저중 랜덤분배

혹은 경매, 일정가격을 매겨 혈맹원이 해당다야를 지불하고 창고에서 꺼낼 수 있게하고

이때 지불한 다야는 혈맹창고로 들어가게 하는 것 이다.

지금처럼 사람들이 개고생하며 거래소에서 페이백하고 하는 쓸대없는 에너지를 소비 할 필요가 없어진다.

충분히 만들수 있는 기술력이 되는데

돈써주는 리니지2m을 유저가 쓸대없는 피로도생기게 하고 시간을 낭비하게 하는걸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