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업간 밸런스 패치 요구안

1. 한손검
- 브루탈 상태에서 데미지 하향
- 체인 적중률 상향
평가 : 한손검 존나 사기임. 몸빵에 모든스탯 몰빵한 딜 쓰레기 캐릭도 브루탈만 들어가면 딜이 존나 쌔짐. 대신 체인 적중률이 진짜 렙낮으면 개쓰레기임

2. 이도류
- 신규 전설스킬 소닉레이지 강화, 저지먼트처럼 튕겨서 광역공격으로
- 버서커 ON/OFF 화, 만피부터 사용하고 지속적으로 체력 소폭감소, HP 10% 이하 자동 OFF
- 듀얼임팩트 발동조건 만피부터
- 트리플슬래시가 더블슬래시의 강화가 아니라 평타의 강화버전으로, 공격시 일정 확률로 3번 공격 (침묵면역)
평가 : 사냥도 쓰레기야, 몸빵도 쓰레기야, 1:1은 좋다지만 떼쟁에서 전설스킬 발동조건 맞추다보면 바로뒤져, 침묵메타에서 침묵걸리면 아무고토모태

3. 단검
- 신규 영웅 or 희귀스킬 평타 적중시 홀드 적용
- 침묵 확률 하향
평가 : 이속은 빠른데 전설스킬 없으면 그냥 뒷꽁무늬만 따라다니면서 칼로 한대씩 긁기만 하고 할게없음. 침묵확률은 너무높음

4. 마도사
- 데블스웨이 데미지 하향
- 카오스 치명타 최대 데미지 하향
평가 : 스티그마 배운 최상위권 마도사가 카오스+리스토어+카오스 두번 반복해서 12초만에 사무엘잡는게 게임이냐? 영웅스킬인 주제에 데블스웨이 0.5초마다 카오스날아오는거 보면 답안나옴

5. 오브
- 힐 자체 쿨타임 5초
- 저지먼트 튕기는 범위 하향 또는 저지먼트를 플레임처럼 주변광역딜로
- 큐어 삑 없게 적중률 패치
평가 : 오브만 잔뜩 데려가면 못잡는게 없음. 힐을 전략적으로 사용할 수 있게 쿨타임 패치, 1~2초힐로 상위사냥터 꿀빨지 말고 최소 5초힐로 동스펙들 사냥하는데에서 사냥하게 하자. 저지먼트 튕기는 범위도 존나 길어서 정작 광역스킬의 배경이 되어야 하는 마도사보다 광역기가 더좋음.

6. 활
- 자체 이속 증가
- 인탱글 적중률 증가
평가 : 활잽이 특성상 몸빵이 약한건 알겠는데, 이속이 빠른것도 아니라 무빙컨 치기가 상당히 껄끄러움. 스턴은 바라지도 않으니 인탱글이라도 좀 잘걸리게 해줘라

7. 창
- 자체 이속 증가
- 스턴 거리 상향
- 자기쪽으로 당기는 스킬 말고 밀어내는 스킬도 필요함 (신짜오 궁처럼)
평가 : 이속 개쓰레기, 스턴 거리 존나 짧아서 사실상 천상계 제외하고 자사용 캐릭


ㅇㅈ하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