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만봐도
리부트섭 통합된다할때 사람들 다들고일어나서
전면취소에 통합은 먼훗날로 못박고
기존 아덴으로산템들 (악세)
가치 씹창내두고 다이아로 맞춰야하게끔 바꿈
그렇게해도 통합못하게 다들고일어났는데

뭐?? 기존 구섭을 아덴악세로 바꾼다고??
이게씨발진짜로 말이된다생각함??

당장 오늘까지 다이아로 악세를 팔았다니까??
이거 진지하게 소송감인걸 모르나 이새끼들은
요즘 소비자들 똑똑해서 이런거 안참을건데
이새끼들 주가다시 10만원대로 가고싶어서 그러는지
이해할수가없네 시발 ㅋㅋㅋㅋㅋ

진짜이게맞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