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전부터

리퍼발록이랑
구서버랑

낚시업적 공유된다고
시스템 병신같다고
혈에서 웃으면서 얘기 했었는데

다 
이유가 있었구나

진짜 뎅악세 구매는 
아무리 생각해봐도 납득이 안된다 

여태
다이아 수십만씩 꼬라박으면서
맞춘 나는 
그냥 좃짓거리 하고 있었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