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정이 절대 총사 못이길거같은데...

게일 발동이 예전보다 좋아지겠죠?? 

트리플 한두번 쏘면 피매 걸리는 총사를 요정이 이기려면 최소 비슷하게라도 걸려야승산있는데

엔시형들 활요정이 총사보다 구리면 아무도 안넘어갈테니 잘 리부트 했을거라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