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이 이미 리부트특화서버를
레거시로 바꾸는작업을 보여줫고
해답을 보여줫는데 왜 정반대로 하냐 시발 ㅋㅋㅋㅋ

진짜통합을 시킬거면
기존악세들을 버리고 캐릭만 옮길수있게끔
선택권을 주는게맞지

그걸그대로 공짜로맞춘걸
돈쓰고 맞춘사람들 서버에 투입시키는게 진짜 말이된다생각함???

메이플은 기존장비들 강화나 추가옵션 못붙이게 막고
거래불가로 바꿈 결국 돈주고새장비를 맞춰야하게끔 바꿈

그렇게 해줘도 기존서버사람들은 절대못합치게 엄포놔서
합쳐지는건 취소됐는데

유저의견 아예안듣고 9주년방송에
기존가치 개병신쓰레기만드는 아덴패치?
그거도 하루1개??
아니 저쪽은 몇년을그렇게해서 만든걸
이제도입하고 퉁치는게 진짜 납득이된다 생각함??

형평성을 떠나서 그냥 유저를 개 병신쓰레기 취급하는 행위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