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전스에 명코없어서 엘마도 못배우는데 ( 전팔랑도없음 )

 어차피 사냥만 할수있어서 불요로 클체 넘어가서 전스나 하나 배울까요 200만명코는 있음..

 걱정되는건 엘마 없으면 지금 오만6층까지밖에 못올라가는데 오만6층도 안돌아가는게 아닐까 라는 걱정 ㅠㅠ
 알비노3구는 돌아가는데.. 불요가면 안돌아갈까봐 걱정

ㅠㅠ 먼저가신분계시면 말씀좀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