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챔피언은 325 의 이동속도와 625 의 공격 사정거리를 가집니다.

소환물과 같이 공격할 수 있기 때문에, 이 챔피언의 공격력은 35 ~ 64 로 설정됩니다.

 

 

 

 

 

프레샤

 

 

 

 

P - 영혼의 계약

프레샤의 주위에 자신을 지켜주는 영혼이 다닙니다. 이 영혼과 프레샤 모두 궁극기로 전환하여 조종 가능하며, 현재

조종받지 않는 둘 중 하나의 유닛은 인공지능에 의하여 적에게 기본 공격을 가합니다.

 

영혼의 능력치는 프레샤에 기준합니다. 프레샤의 공격력의 200%, 최대 체력의 80% , 25% 증가된 공격속도와 이동속도,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의 60% 만큼이며, 5초당 8 [+ 레벨당 1.4 ] 의 체력을 회복하고, 공격 사정거리는 150 입니다. 

 

각 유닛으로 조종키를 전환하면, 그 유닛에 맞게 새로운 스킬셋이 생겨납니다. 쿨타임은 서로 공유되지 않습니다.

프레샤와 영혼이 너무 멀리 떨어져 있으면 영혼이 프레샤 곁으로 순간이동합니다. (범위 : 1200)

 

영혼이 사망하면 처치한 대상에게 100G를 제공하고, 궁극기 쿨타임이 다 끝나면 재소환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영혼은 챔피언 취급을 받습니다.

 

프레샤는 공격로 미니언에게 물리피해를 가할 때 2배의 피해를 입힙니다.

 

영혼은 적 챔피언을 공격하면 15 (+ 0.1 총 AD) [+ 레벨당 4 ] 만큼 체력을 회복하고 이 수치의 25% 만큼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최대 5번까지 중첩되며 8초간 지속됩니다.

 

 

 

 

프레샤의 스킬 :

 

Q - 동화

즉시 프레샤와 영혼에게 각각 이로운 효과를 부여합니다.

 

프레샤는 15 / 30 / 45 / 60 / 75 의 마나를 제공받고 다음 5초간 받는 피해량이 10% 감소합니다.

영혼은 80 / 110 / 140 / 170 / 200 (+ 0.5AP) 의 체력을 회복받고, 다음 5초간 공격속도가 30% 상승합니다.

 

* 마나소모 : 소모값 없음

* 쿨타임 : 20 / 19 / 18 / 17 / 16

 

 

 

 

W - 유혹의 쇠사슬

일직선으로 쇠사슬을 펼쳐서 처음 걸리는 적을 2초간 속박시키고, 속박이 끝나면 0.5초간 매혹에 빠지게 합니다.

영혼은 쇠사슬에 걸린 적에게 13 / 16 / 19 / 22 / 25 % 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 마나소모 : 100

* 쿨타임 : 12

* 범위/사정거리 : 사정거리 825, 범위(폭) 60

 

 

 

 

E - 교점

영혼과 프레샤가 범위 850 내에 있을 때만 시전할 수 있습니다. 영혼이 처치되었을 경우에는 시전할 수 있습니다.

 

프레샤를 중심으로 범위 내에 한 목표 지역을 정하면, 프레샤와 영혼에게서 온기가 서로 그 점을 향해 뻗어납니다.

이 때 온기에 맞은 적은 65 / 95 / 125 / 155 / 185 (+ 0.4AP) 의 마법피해를 받습니다. 2번 피해를 받을 수도 있습니다.

 

프레샤 혼자만 있을 때 이 스킬을 시전했다면, 하나의 온기만 목표 지역으로 일정한 속도로 나아갑니다.

영혼이 있다면, 온기는 뻗어갈 때 지정한 지역에서 같은 시간에 만날 수 있도록 투사체의 속도가 맞춰집니다.

 

* 마나소모 : 50

* 쿨타임 : 8 / 7.5 / 7 / 6.5 / 6

* 범위/사정거리 : 사정거리 850, 범위(폭) 110

 

 

 

 

 

 

 

영혼의 스킬 :

 

Q - 공수교대

영혼의 기본 공격은 공격 전술로 판정됩니다. 스킬을 활성화하여 방어 전술과 바꿀 수 있습니다. (EX : 징크스 Q)

 

공격 전술 : 공격 사정거리가 25 증가하며, 방어구 관통력을 10 / 15 / 20 / 25 / 30 만큼 얻습니다.

                또한, 공격력이 10 / 18 / 26 / 34 / 42 (+ 0.25 추가 AD) 만큼 상승합니다.

 

방어 전술 : 방어력과 마법 저항력이 25 / 45 / 65 / 85 / 105 만큼 증가하며,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받으면 이동속도가

                1% 상승하며 체력을 10 / 15 / 20 / 25 / 30 (+ 0.2AP) 회복합니다. 이동속도 증가 효과는 최대 30번까지

                중첩됩니다. 공격 전술로 바꾸면 이 효과가 즉시 사라집니다.

 

* 마나소모 : 소모값 없음

* 쿨타임 : 2

 

 

 

 

W - 작렬하는 흙먼지

다음 5초간 프레샤 또는 영혼이 기본 공격을 적중시키면, 두 유닛의 주위에 흙먼지가 일어나며 여기에 맞은 모든 적은

30 / 50 / 70 / 90 / 110 (+ 0.3AP) 의 마법피해를 받고 1초간 이동속도가 25% 감소합니다.

 

* 마나소모 : 소모값 없음

* 쿨타임 : 15 / 14 / 13 / 12 / 11

* 범위/사정거리 : 범위 300

 

 

 

 

E - 괴력

전방으로 돌진합니다. 사거리 끝까지 도달하거나 적에게 부딪히면 멈추고, 바라보는 쪽으로 원뿔 모양으로 파동을

발사하여, 맞는 모든 적에게 80 / 120 / 160 / 200 / 240 (+ 0.5 추가 AD) (+ 0.2AP) 의 마법피해를 입히고 0.75초간

기절시킵니다.

 

* 마나소모 : 소모값 없음

* 쿨타임 : 20 / 19 / 18 / 17 / 16

* 범위/사정거리 : 사정거리 700, 범위(폭) 80

 

 

 

 

 

 

궁극기는 프레샤와 영혼이 서로 공유하는 스킬입니다.

 

R - 멀티플레이

영혼이 있을 때는, 스킬이 온오프 형태로 바뀌며, 스킬을 누를 때마다 조종하는 유닛이 바뀝니다. 이 때는 조종할 유닛을

바꿀 때마다 0.1초의 턴이 생깁니다.

 

영혼이 처치되면 그 때부터 이 스킬의 쿨타임이 돌기 시작하며, 쿨타임이 끝나면 자동으로 영혼이 소환됩니다.

 

이 스킬은 1레벨부터 자동으로 배워져 있으며, 6 / 11 / 16 레벨에 추가로 레벨 업이 가능합니다.

 

* 마나소모 : 소모값 없음

* 쿨타임 : 80 / 40 / 20 /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