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

조부 세대부터 나라쿠의 저주를 안고 살아가던 승려인 그는 자손을 남기기 위해 자연스레 바람둥이가 된 자다. 그러나 그의 법력은 애초에 왠만한 요괴들은 깔끔히 처리할 수 있는 수준이며, 나라쿠로 인한 저주인 풍혈까지 갖춰 존재 자체만으로 엄청나게 위험한 사람이다. 나라쿠를 처치하고 산고와 함께 살아가던 그는 카고메가 사용했던 시간 여행을 연구해 카고메가 죽은 뒤 요괴들을 학살하며 폭주하는 이누야샤를 막으려고 했으나 풍혈 없이는 역부족이었다.

 

이제 풍혈을 가지고 일행과 함께 정의의 전장에 발을 들였으나 힘을 기른 이누야샤는 이미 차원이 다른 존재가 되어 있었다. 그를 막고 진정시켜 현실을 받아들이게끔 하는 데에는 결국 카고메를 포함한 일행 모두의 힘이 필요했으며 이누야샤를 변화시키는 데에 성공했다.

 

능력치 ( 주 역할군 : 마법사)

공격력 55(레벨당 +3)

공격속도 0.60(레벨당 +1.5%)

 

체력 560(레벨당 +75)

마나 330+(레벨당 +45)

 

이동속도 340

물리방어력 22(레벨당 +3.5)

마법방어력 30(성장치 없음)

체력재생 5(레벨당 +0.6)

마나재생 6(레벨당 +1)

 

사정거리 600

 

 

스킬

 

패시브 : 바람둥이 법사, 여자의 적

1000 범위 내의 적 여성 챔피언 하나당 이동속도가 10% 상승하며

여성 챔피언을 공격시 공격속도가 100% 상승하지만 기본 공격으로 주는 피해가 40% 감소합니다.

여성 챔피언을 상대로 킬/어시스트를 올릴 시 주문력이 10 상승하며 이동속도가 2초간 40% 증가합니다.

여성 챔피언에게 킬을 내줄 시 주문력이 10 감소합니다.

 

 

Q : 제령의 부적

 

부채꼴 방향으로 5개의 부적을 날려 첫 번째 맞는 적에게 장착시킵니다. 이 스킬이 발사된 후에 한번 더 사용하면 날아가는 도중에 폭발합니다. 부적에 맞은 적은 침묵 효과에 걸립니다. 부적은 2초 뒤 폭발하며 60/100/140/180/220(+0.8AP)의 300의 범위 마법 데미지를 주며 맞은 적 주변의 대형 몬스터가 아닌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2초간 공포 효과가 적용됩니다. 두 개 이상의 부적에 맞은 적은 폭발시 1+(맞은부적수/2)초간 기절합니다.

마나소비 80/85/90/95/100

재사용 대기시간 : 10

 

W : 석장 도약

 

석장을 사용해서 적에게 도약한 후 석장으로 머리를 때려 요괴를 쫓아내는 기술을 응용한 무시무시한 두개골 파괴 기술입니다. 범위 600(+스킬레벨x50)내의 대상에게 사용할 수 있으며 포탑 또는 와드에도 사용 가능합니다. 맞은 적은 1초간 기절합니다. 여성 챔피언에게 사용할 경우 기절이 아닌 매혹 효과가 1초간 적에게 적용됩니다. 100/160/220/280/340(+0.7AP)의 데미지를 입히며 사용 후 공격 속도가 30/37.5/45/52.5/60% 증가합니다.

마나소비 60/75/90/105/120

재사용 대기시간 : 20/18/16/14/12

 

 

E : 불경

 

불가에서 외우는 불경을 외워 주변 적을 튕겨낸 후 지속 데미지를 줍니다. 실제로 음성도 나옵니다.

자신 주변 300 범위의 적을 200 거리만큼 밀쳐내며 80/110/140/170/200(+0.9AP)마법 데미지를 줍니다.

이후 3초간 주변 600/700/800/900/1000 범위 내에 있는 에픽 몬스터 이외의 적에게 0.5초당 10/15/20/25/30의 고정 피해를 입히고 미로쿠는 입힌 고정 피해의 1/10만큼의 최대 체력이 추가되며 동일한 양을 마나로 회복합니다. 3초 모두 영향을 받은 유닛은 공포 효과가 1초간 적용됩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는 동안 W 스킬 이외의 다른 스킬은 사용할 수 없습니다. 미니언과 일반 몬스터는 이 지속 데미지의 200%를 받습니다.

마나소비 90/105/120/135/150

재사용 대기시간 : 30/27/24/21/20

 

 

R : 풍혈 개방

 

미로쿠가 정신을 2초간 집중해 만물을 빨아들이는 풍혈을 8초간 개방합니다. 정면으로 100도 부채꼴 범위의 2000 범위 내의 적들을 0.5초당 300씩 끌어당깁니다. 안에 들어온 적은 0.5초당 100/150/200(+0.1AP)의 데미지를 받고 기절합니다.

미로쿠는 준 피해의 1/10만큼의 체력을 회복하며 풍혈이 개방 완료된 동안 군중 제어 효과에 면역됩니다. 다른 챔피언의 스킬 영향을 받은 위치 이동은 할 수 있습니다. 풍혈이 끝나고 죽지 않은 대상은 3초간 공포 효과에 걸립니다.

풍혈을 사용할 때마다 미로쿠의 최대 체력이 10% 감소합니다.

 

마나소비 100/150/200

재사용 대기시간 : 200/150/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