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트

 

신의 이름

전사

 

 

 

 

능력치

 

 

체력 : 570 + 90

공격력 : 45 + 3.2

사정 거리 : 150

공격 속도 : 0.675 + 2.0 %

이동 속도 : 335

마나 : 270 + 45

방어력 : 26 + 4.2

마법 저항력 : 30 + 1.25

5 초당 체력 회복 : 6.5 + 0.75

5 초당 마나 회복 : 6 + 0.9

 

 

 

 

스킬

 

 

 

P. 신의 은총

 

패시브 / 버프

 

 

워트의 체력의 2 % 만큼 방어력이 증가하며, 방어력의 50 % 만큼 체력이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서로 중첩되지 않습니다.

 

또한 워트의 공격력의 35 % 만큼 마법 저항력이 증가하며, 마법 저항력의 50 % 만큼 체력이 증가합니다.

 

 

Q. 신벌

 

액티브 / 타겟팅

재사용 대기시간 : 7 / 6 / 5 / 4 / 3

마나 소모 : 50 / 55 / 60 / 65 / 70

사정 거리 : 200

 

 

적을 망치로 강하게 후려쳐 50 / 75 / 100 / 125 / 150 + (0.75 총 AD) 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0.75 초간 기절시킵니다. 또한 이렇게 기절 된 적에게 가하는 첫 기본 공격은 즉시 기절을 해제시키고 대상의 최대 체력의 6 % 만큼의 추가 고정 피해를 입힙니다.

 

 

W. 신의 가호

 

액티브 / 버프

재사용 대기시간 : 15

마나 소모 : 80

 

 

워트가 신의 가호를 받아 0.75 초간 군중 제어 효과를 무시합니다. 언제든지 사용 가능하지만 이 스킬로 이미 걸려있는 군중 제어 효과를 해제 할 수는 없습니다. 또한 이 스킬로 무시하는 군중 제어 효과 하나당 자신의 모든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2 초씩 감소합니다.

 

 

E. 진격

 

액티브 / 논타겟팅 돌진

재사용 대기시간 : 9

마나 소모 : 60 / 65 / 70 / 75 / 80

최대 전진 거리 : 1000

 

 

워트가 망치를 움켜쥐고 550 의 이동 속도로 전진합니다. 이때 방향 전환이 불가능하며 받는 피해가 80 % 만큼 감소합니다. 또한 전진하면서 부딫히는 적 미니언을 모두 끌고가며, 적 챔피언과 부딫혔을 경우 대상과 그 주변 적들을 살짝 밀어내고 그 자리에 멈춥니다.

 

R. 신의 심판

 

액티브 / 논타겟팅 광역

재사용 대기시간 : 90 / 80 / 70

마나 소모 : 100

사정 거리 : 600 / 범위 : 400

 

 

워트가 매우 거대한 신의 망치를 전방에 내려칩니다. 자신으로부터 600 의 거리만큼 떨어진 지점에 충격파가 가해져 피격된 모든 적들을 1 초간 기절시키고 250 / 375 / 500 + (1.5 총 AD) 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기절이 풀린 적들은 다시 2 초간 이동 속도가 30 / 40 / 50 % 만큼 감소하며, 이 동안 워트에게 받는 피해가 20 % 만큼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