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딘이 급습과 기회를 노리는 챔피언이 되었으면 해서 만들어 보았습니다.

기존 패시브 : 공허석
적이 주는 마법 피해를 15% 감소하여 받으며, 유닛 충돌을 무시합니다.

변경 패시브 : 공허석
적에게 마법 피해를 입었을 때 피해를 10% 감소하여 받으며, 2초간 적에게 주는 마법 피해가 10% 상승합니다. 또한 유닛 충돌을 무시합니다.

카사딘이 적 메이지의 공격에 반격시 이득을 주는 패시브로 바뀜니다. 적들은 견제가 소심해지겠죠. 기존처럼 AD캐스터가 카사딘의 카운터입니다.


기존 Q : 무의 구체
카사딘이 공허의 에너지를 발사하여 70/95/120/145/17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정신 집중을 방해합니다. 여분의 에너지는 카사딘의 몸을 감싸 1.5초 동안 40/70/100/130/160 (+0.3AP)의 마법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9초
소모 마나 : 70/75/80/86/90
사정거리 : 650

변경 Q : 무의 구체
카사딘이 공허의 에너지를 발사하여 60/90/120/150/180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정신 집중을 방해합니다. 여분의 에너지는 카사딘의 몸을 감싸 1.5초 동안 30/45/60/75/90 (+0.3AP)의 피해를 흡수하는 보호막을 생성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12초
소모 마나 : 50/60/70/80/90
사정거리 : 650

강력할 E스킬로 인해 너프. 물리 피해와 마법 피해 둘 다를 줄이는 방어막으로 변경.

기존 W : 황천의 검
기본 지속 효과 - 카사딘의 공허에서 에너지를 끌어내 기본 공격 시 추가로 20(+0.1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액티브 - 카사딘이 황천의 검에 에너지를 불어넣어 다음 기본 공격 시 40/65/90/115/140 (+0.6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잃은 마나의 4/5/6/7/8%를 회복합니다. 챔피언을 공격했을 경우 마나 회복량은 5배가 되어 잃은 마나의 20/25/30/35/40%를 회복하며,
재사용 대기시간 : 9초

변경 W : 황천의 검
기본 지속 효과 - 카사딘의 공허에서 에너지를 끌어내 기본 공격 시 추가로 10/15/20/25/30 (+0.1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카사딘이 균열 이동을 사용한 다음의 기본 공격은 40/60/80/100/120 (+0.4AP)의 마법 피해를 추가로 입히며 대상을 2초간 50/60/70/80/90% 둔회시킵니다.
액티브 - 카사딘이 황천의 검에 에너지를 불어넣어 다음 기본 공격 시 50/75/100/125/150 (+0.5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며, 잃은 마나의 4/5/6/7/8%를 회복합니다. 챔피언을 공격했을 경우 회복한 마나량의 50%만큼 체력이 회복됩니다.
재사용 대기 시간 : 12초

너프입니다. 유지력은 약간 좋아졌다고도 볼 수도 있지만 재사용 대기시간이 늘어났습니다. 하지만 궁극기를 사용한 뒤 바로 W를 시전하면 총 피해량은 100/150/200/250/300 (+1.0AP)로 끔찍한 수준입니다.

기존 E : 힘의 파동
카사딘이 자신의 영역 안에서 시전된 마법에서 에너지를 뽑아냅니다. 주변에서 마법이 시전될 때 마다 1회 충전을 얻습니다. 6번의 충전을 얻으면 카사딘이 힘의 파동을 시전하여 원뿔 반경 안의 적에게 80/105/140/155/180 (+0.7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당한 대상은 1초 동안 이동 속도가 50/60/70/80/90%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 시간 : 6초
소모 마나 : 80
사정거리 : 650
범위 : 부채꼴 80°

변경 E : 힘의 파동
기본 지속 효과 : 카사딘이 스킬을 시전하거나 카사딘을 제외한 주변에서 스킬을 2번 사용했을 때 힘의 파동 중첩이 1 쌓입니다. 카사딘이 적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얻을 시 힘의.파동 중첩이 2 쌓입니다.
카사딘이 원뿔 반경 안의 적에게 50/75/100/125/150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당한 대상은 1초 동안 이동 속도가 50/60/70/80/90% 감소합니다. 카사딘이 힘의 파동 중첩을 6번 얻읕 때마다 이 스킬의 제사용 대기 시간이 초기화되며 다른 스킬의 재사용 대기 시간이 3초 감소합니다.
재사용 대기 시간 : 12초
소모 마나 : 80/85/90/95/100
사정거리 : 650
범위 : 부채꼴 80°


Q와 E를 너프시킨 이유. 보통 5중첩 상태에서 E를 시전하고 재시전하여 폭딜을 넣을 것으로 예상되며 100/150/200/250/300 (+1.0AP)의 상당한 딜을 광역으로 넣을 수 있습니다. 이 스킬로 적을 한꺼번에 두명 처치하고 다시 궁으로 접근하면 5중첩 상태입니다.

기존 R : 균열 이동
카사딘이 근처로 순간 이동하여 주변 적들에게 80/100/120 (+0.2AP)(+0.02최대마나)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다음 15초 안에 균열 이동을 연속으로 사용할 경우 마나 소모량이 2배가 되며 40/50/60 (+0.1AP)(+0.01최대마나)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최대 4번까지 중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6/4/2초
소모 마나 : 50>100>200>400>800
사정거리 : 500
범위 : 300

변경 R : 균열 이동
카사딘이 근처로 순간 이동하여 주변 적들에게 100/125/150(+0.5AP)(+0.025최대 마나)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또한 다음 20초 안에 균열 이동을 연속으로 사용할 경우 마나 소모량이 175 추가되며 피해량이 기존 피해량의 25%씩 증가합니다, 최대 4번까지 중첩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 6/4/2초
소모 마나 : 100>275>450>625>800
사정거리 : 500
범위 : 300

궁도 버프지만 소모 마나량을 늘려 카사딘이 조심스럽게 플레이하도롭 돕습니다.

18레벨 기준으로 2중첩 상태로 Q쓰고(3중첩) 궁으로 급습하여 (4중첩) W평 치고 (5중첩) E 시전 (6중첩) 후 다시 재시전하면
930 (+3.1AP) (+0.025최대마나)라는 어마무시한 마법딜을 넣을 수 있습니다. 만약 정에게 마법 피해를 입었다면 피해량은 1023 (+3.41AP) (+0.0275최대 마나)입니다.

완벽하게 기회주의자로 탈바꿈하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