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변
2015-10-09 10:07
조회: 519
추천: 0
유환각의 환술사, 미식(Misik)유환각의 환술사, 미식(M i s i k)
역할군 : 마법사 / 부역할군 : 탱커/암살자 인간형 여성, 실루엣으로 된 검을 들고있다. 평타시 검을 휘둘러 검기를 날린다 <배경> 인간의 몸으로 그림자 군도의 깊은 곳까지 근접한 자가 있다면 과연 누가 믿을까? 하지만 놀랍게도 미식은 그 단신으로 그림자 군도의 주민임을 자처할 수 있는 여성이었다. 과거, 그녀는 자신의 마법을 굳게 믿던 그녀가 르블랑이라는 녹서스의 환술사에게 패하고 정처없이 떠돌다 그림자 군도에 발을 디뎠다. 목숨을 버리자고 다짐하고 그림자 군도를 정처없이 떠돌면서도 그녀는 르블랑에 대한 목수의 끈을 놓지않은 채 르블랑의 환술을 연구했다. 그리고 결국 그녀는 해내고야 말았다. '마법만을 쓸 땐 졌겠지만, 나도 환술을 쓸 수 있게된다면 이야기는 달라지지.' <대사> *선택시 - 네가 아는 나는 환각일까, 나일까? *이동 -가짠지 진짠지 맞춰봐 -지금 어딜보는거야, 내가 진짜라고 -환상 속에 내가 있지 -이젠 내 차례야! -여기서 끝내주지 -여기서 기다리라구 *공격 -어머, 지금은 내가 아닌데 -깜~짝 놀랐지? -다음은 이쪽이야 -왼쪽, 오른쪽, 그리고 나. -거기서 멈춰있어. *도발 -이쪽이야, 아니 저쪽! 아니 애초에 여기에 없던가? -뭐, 알아서 선택해보라구... 난 그냥 가만히 있을테니까 -(르블랑 도발) 오랜만이야, 할.망.구? -(르블랑 도발) 어쩌나, 이젠 내가 한수위인데. -(쓰레쉬 도발) 어라, 쓰레쉬. 아직도 그렇게 날 '수집'하고 싶어? -(요릭 도발) 미안하지만 난 아직 장례치루기엔 젊거든! -(칼리스타 도발) 내 복수는 내가 할거야 *농담 -어, 어라? 내가 쟤였던가, 쟤가 나였던가... -누군가에게 복수해야했었던 것 같은 기분이 들지만 이젠 아무래도 상관없어 -누, 누구보고 짝퉁이라는거야! * 특수 대사 -(르블랑 처치시) 쓰레쉬가 그렇게 내 영혼을 가지고싶어하던데, 네걸 가져다주면 좋아하겠네 -(르블랑 처치시) 꺄하하하하하하! 이젠 네가 나한테 복수해보라고! -(르블랑 처치시) 어라라... 환술은 그렇게 쓰는게 아니라구요? -(르블랑에게 죽을 시) 노, 농담이지? 또, 또 이렇게 되는거야? -(르블랑에게 죽을 시) 네, 네가 죽인건 내 환영이야. 나, 나는 아직 지지 않았다구! -(아군 아지르 농담) 녀석들이 우리가 몇 명인지 세다가 리그가 끝나겠군 -(적군 아지르 도발) 이봐, 황제씨의 부하랑 내 환영 중에 누가 더 많은가 내기해볼까? -(아군 르블랑 농담) 나 하는거 잘 보고 따라하라구 -(아군 아리 농담) 그 여우불을 내 환영 하나하나에 다 달면 엄청나겠는데? -(적군 아리 도발) 저 꼬리좀 봐, 내 환영들 목도리로 쓰면 딱일텐데! -(아군 리신 농담) 내 환영이 길을 잘 안내해드릴거에요. -(적군 리신 도발) 미안해서 어째, 환영엔 기척이 없을텐데! -(아군 쓰레쉬 농담) 잠깐 기다리고 있어, 내가 영혼을 잔뜩 가져다줄테니 -(라바돈 구매시) 내 환영에 다가가지 않도록 조심해야할걸. -(쿨감신 구매시) 내가 몇 명이나 되는지 보여줄 수 있겠어 -(존야 구매시) 이미 오랜 시간 방황했어, 마지막 모래시계다. -(수호천사 구매시) 어짜피 내가 당할일은 없겠지만, 없는 것보다는 낫겠지 -(워모그 구매시) 내 환영 전부가 이걸 두를텐데, 적들이 불쌍해지는군 -(란두인 구매시) 다음 예언은, 나의 승리로 끝난다는거야! 패시브(P) - 환영술 : 환영체의 수에 따라 방어력과 저항력이 10/20/30 상승합니다. (6,11,16) 환영격(Q) - 마나소모: 80/90/100/110/120 (재사용 대기시간 13/12/11/10/9초) *1레벨 필수스킬 : 실루엣으로 된 자신의 환영을 전방으로 발사합니다. (6티모미터) 적 유닛 혹은 챔피언에게 적중할 경우, 40/80/155/210/270(+0.3AP)의 마법 피해를 주고, 해당 자리에 환영을 생성합니다. (기본 환영 지속시간 10초) 환영은 일정거리(2티모미터)에 있는 적을 자동으로 공격하며(챔피언 우선), 챔피언의 공격속도와 같은 속도로 공격합니다. (공격 일회당 50/80/140/180/210(+0.2AP)의 마법피해) 유환각(W) - 마나소모 : 전레벨 공통 100 (재사용 대기시간 15/14/13/12/11) : 생성된 환영을 실체화시킵니다. 실체화된 환영은 주변의 적(챔피언우선)을 자동으로 추격하여 공격합니다. 실체화된 환영은 챔피언의 체력 10/12/14/16/18(+추가체력 15%)을 가지고, 챔피언의 방어력과 마법저항력을 20%가져옵니다. (챔피언은 방어력과 저항력을 20%잃고, 실체환영이 사라질 경우 돌려받습니다) 실체화된 환영은 8초마다 적에게 3티모미터만큼 돌진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다시 시전할 경우, 적 챔피언에게 2티모미터 내로 접근해있는 실체환영이 폭발하며 환영의 현재 체력의 30/35/40/45/50(+0.3AP)만큼의 피해를 줍니다. 비환각(E) - 마나소모 120/130/140/150/160 (재사용 대기시간 22/19/16/13/10) : 선택한 환영과 위치를 바꿉니다. 위치가 바뀐후 챔피언의 자리에 2티모미터만큼의 광역에 60/100/150/200/240(+0.5AP)의 피해를 줍니다. 비환각으로 적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비환각에 맞은 적 챔피언이 4초 내에 죽을 경우 비환각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무환각(R) - 마나소모 150 (재사용 대기시간 130/115/100) : 기본지속 효과 - 환영의 지속시간이 2/3.5/5초 늘어납니다. 스스로 5/7/9초간 환영체가 됩니다. 환영체가 된 챔피언은 스킬을 다시 시전할 경우 25티모미터의 거리 내에 환영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환영체 일때 받은 피해는 무환각이 끝난 후, 자신이 가진 마나에서 차감됩니다. (부족한 마나는 체력이 소비되며, 환영체 상태여도 사망할수 있습니다)
EXP
61,632
(81%)
/ 62,001
넥변
조센징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