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우키키
2016-07-04 11:26
조회: 897
추천: 0
빈 (Been) - 죽음의 그림자빈 (Been) - 죽음의 그림자
탑 AD , 근접 딜러 (사정거리: 125) 살해 (패시브) - 빈이 적 챔피언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달성하지 아니한 경우 공격력을 12 (+레벨x4) 얻습니다. - 이 패시브 효과는 적 챔피언을 처치하면 3분, 어시스트를 달성하면 1분 동안 효과가 취소됩니다 (무한중첩) 습격 (Q) 마나 55/60/65/70/75 재사용 대기시간 12/11/10/9/8초 대상 적에게 20/30/40/50/60 (+1.5/1.6/1.7/1.8/1.9 추가 DMG) 의 물리 피해와 더불어 대상의 현재 체력의 6% 에 달하는 피해를 입히고 대상에게 돌진합니다. (사정거리: 550) 잔혹함 (W) 기본 지속 효과: 공격력이 최대 60/90/125/160/200 증가합니다. 이 수치는 자신의 잃은 체력% 와 공격 대상의 잃은 체력% 를 합산하여 비례하게 적용됩니다. (스킬/기본 공격할 때만 공격력 증가) 뒷걸음 (E) 마나 70 재사용 대기시간 9초 대상 적에게 60/100/140/180/220 (+1.4 추가 DMG) 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대상에게 멀어지는 방향으로 550의 거리를 순간이동 합니다. (사정거리: 350) 죽음의 저울 (R) 마나 220 재사용 대기시간 350초 기본 지속 효과: 이 스킬은 일반 사용할 수 없습니다. 자신의 잃은 체력% 와 시젼 대상의 잃은 체력% 를 합산하여 총합 125 (-0.1 추가 DMG)% 이상일 때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시: 대상 적 챔피언을 처치합니다. 자신의 현재 체력% 가 대상의 현재 체력% 보다 낮았을 때, 자기자신 또한 처형됩니다. (사정거리: 350)
EXP
32,759
(69%)
/ 33,001
현우키키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