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ngar(렝가)렝가-야성의 포효

 

부유함(Wealth)[패시브]사냥꾼의 생각

렝가는 사냥꾼으로서 타고난 실력을 가졌기에 언제나 사냥꾼의 관점으로 보고 생각하고 생활합니다.

전리품 수집:렝가의 기본공격이 대상 적 챔피언의 전리품으로 삼을 곳을 점찍어놓아 전리품 중첩이 쌓입니다. 전리품 중첩 하나당 렝가의 방어구관통력이 5%(레벨당 +0.5)씩 증가하며 대상 적을 추격할때 이동속도가 30(레벨당 +1) 증가합니다. 전리품 중첩은 최대 5초간 지속되며 기본공격으로 지속시간을 초기화시킬 수 있습니다. 전리품 중첩이 쌓인 적 챔피언이 렝가에 의해 처치될 시 쌓인 전리품 중첩 하나 당 렝가는 추가골드 40(레벨당 +5)를 얻으며 영구적으로 대상의 추가공격력의 8/12/16%만큼을 훔칩니다.

탁월한 위장:렝가가 수풀에 있을 시 수풀에서 벗어나고 1초동안 은신효과가 지속됩니다.

사냥을 통한 쾌락:렝가는 주변에 있는 적 유닛이 사망할 때마다 자신의 잃어버린 체력의 6/9/12/15%만큼 회복합니다.(6,11,16레벨에 변동

방어구 가르기(Sunder )[Q]포획

재사용대기시간:6초

대상에게 도약하여 적의 몸을 갈라 40/60/80/100/120(+0.75AD)의 피해를 입히고 0.75초간 속박시킵니다. 렝가의 다음 기본공격은 15/30/45/60/75(2레벨당 +3.5)(+0.5AD)의 추가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로 인해 대상이 사망할 시 재사용대기시간이 0.2초로 변동됩니다.

Battle Roar(전투의 포효)[W]사냥꾼의 포효

재사용대기시간:13/12.5/12/11.5/11초

첫번째 사용시:근처와 전방 원뿔 범위안에 포효를 내질러 적의 현재체력의 15%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힙니다. 그리고 피격된 적들에게 두려움 중첩을 쌓습니다.

두번째 사용시:두려움 중첩이 쌓인 적은 1.1/1.2/1.3/1.4/1.5초간 공포에 떨게 합니다. 그리고 두려움 중첩은 사라집니다.

Bola Strike(올가미 투척)[E]올가미 던지기

재사용대기시간:18초

올가미를 던져 맞은 적을 0.75/1/1.25/1.5/1.75초간 속박시킵니다. 단, 올가미가 그 어떤 대상도 못 맞출 시 렝가가 허탈함에 의해 이동속도가 8/12/16/20/24% 둔화됩니다.

Thrill of the Hunt(사냥의 전율)[R]사냥의 전율

재사용대기시간:효과가 끝난 뒤 150/125/100초

렝가가 사냥에서 희열을 느끼며 사냥을 또다시 시작하기 위해 최대 20초간 위장합니다. 위장하고 있는 동안 렝가는 피해를 입지 않는 대신 스킬 사용이 불가능합니다. 단, 수풀을 거쳐 지나갈 시 1초 안에 스킬 사용이 가능합니다. 위장하는 동안 다음 기본공격은 대상 적에게로 도약하며 도약하는 동안에도 은신은 해제되지 않습니다. 위장하는 동안 렝가는 20/40/60%만큼 이동속도가 증가하며 유닛을 통과합니다. 사냥의 전율 3레벨 도달 시 이 스킬의 재사용대기시간이 사용한 즉시 적용되며 지속시간이 25초로 증가합니다. 기본공격으로 인해 도약할 시 전리품 중첩이 2 쌓입니다.

 

더욱 빠른 원콤 또는 킬각을 보여야지 팀에게 탁월한 힘을 보여주는 렝가로 변신했습니다. 공속렝가가 즐비할 수도 있겠죠? 물론 스킬들이 야성이 사라진 대신 야성의 효과들을 직접 가져오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그만큼 빠른 시간 안에 학살을 해야지 렝가의 사냥꾼의 면모가 수월하게 드러나도록 리스크를 담아놓았습니다. 그만큼 더 많은 피지컬을 요구하겠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