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yndamere(트린다미어)트린다미어-야만전사왕

 

Battle Fury(격노)[패시브]격노

트린다미어가 기본공격을 하면 5, 치명타를 입히면 10, 유닛을 처치하면 15의 격노를 얻습니다. 격노의 최대량은 100이며 격노 중첩 하나당 공격력이 0.5/0.75/1/1.25 증가하며 치명타 확률이 0.35% 증가합니다. 또한 격노 중첩 50을 소모하여 스킬을 사용할 시 스킬의 위력이 상승합니다.

Spinning Slash(회전 베기)[Q]칼부림

재사용대기시간:11/10/9/8/7초

트린다미어가 칼을 들고 적을 베어 넘기며 60/82/104/126/148(+0.35AD)의 피해를 입히고 피해량의 30/35/40/45/50%만큼 회복합니다.

격노 50 소모시:피해량이 33/38/43/48/53(+0.6AD)의 추가 피해를 입히며 피해량의 50/55/60/65/70%만큼 회복합니다.

Cull the Meek(양떼 도륙)[W]야만적 도륙

재사용대기시간:16/15/14/13/12초

기본지속효과:트린다미어 근처에 있는 적 유닛의 공격력이 30/40/50/60/70(+0.4AD)만큼 낮춥니다.

사용 시:공격속도가 8초동안 22/33/44/55/66% 증가하며 서서히 원래대로 돌아옵니다. 이동안 격노가 쌓이는 수가 각각 5씩 증가합니다.

격노 50 소모시:공격속도가 8초동안 33/44/55/66/77% 증가하며 지속시간이 끝날때까지 고정됩니다. 이동안 격노가 쌓이는 수가 각각 10씩 증가합니다.

Heartseeker Strike (심장추적자)[E]맹습

재사용대기시간:2.5/2/1.5/1/0.5초

도약하여 벽을 뛰어넘습니다. 도약하여 착지하는 동안 트린다미어는 피해를 입으나 직접적인 타겟팅은 되지 않습니다. 트린다미어가 착지한 이후 3초간 적 챔피언을 추격할 때 이동속도가 30/40/50/60/70 증가합니다. 한 명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획득하면 같은 벽을 다시 넘는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같은 벽을 다시 넘기 위해서는 150/125/100/75/50초의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격노 50 소모시:도약하는 동안 트린다미어는 피해를 50% 절감하게 받으며 추격하는 대상의 체력이 50%미만일 시 이동속도가 추가로 20/30/40/50/60 더 증가합니다.

질긴 피부(Tough Skin)[R]불사의 신체

재사용대기시간:150/120/90초

트린다미어가 일시적으로 진노하며 체력을 그 상태로 1.5초간 고정해놓습니다. 이후 2.5초에 걸쳐 빠르게 잃어버린 체력의 50/75/100%를 회복시키며 회복시키는 도중과 회복시킨 후 5초동안 받는 피해를 99% 줄여받습니다. 그러나 지속시간 이후 9초동안 트린다미어는 적에게서 받는 모든 피해가 50/75/100% 증가합니다.

격노 50 소모시:9초의 받는 모든 피해 증가 효과를 받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