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형인(Executioner)[패시브]학살의 도끼날

다리우스가 적을 처치하거나 어시스트를 획득할 때마다 학살 중첩이 쌓입니다. 어시스트가 아닌 대상을 직접 처치할 시 학살 중첩 2회 쌓입니다. 학살 중첩이 쌓인 일정갯수마다 다리우스가 추가 효과를 얻고 더 많은 학살을 일으키도록 돕습니다.

학살 중첩 3:기본공격의 15%가 고정피해로 입혀집니다.

학살 중첩 6:기본공격이 대상의 출혈을 유도하여 최대 5초간 초당 30(+0.5AD)의 고정피해를 입히고 위치를 드러냅니다.

학살 중첩 9:체력이 50%미만인 적을 향해 다가갈때 이동속도가 15% 증가합니다.

학살 중첩 12:체력이 50%미만인 적에게는 기본공격이 모두 고정피해로 변환되며 입힌 피해의 30%만큼 자신의 체력을 회복시킵니다.

학살 중첩 15:스킬들의 재사용대기시간이 추가로 10% 감소하며 이 감소효과는 일반적인 재사용대기시간과 중첩되지 않습니다.

학살 중첩 18:체력이 5% 미만인 적은 한 번에 사망시킬 수 있게됩니다.

학살 중첩 최대 중첩(21):킬이나 어시스트 획득시 5초간 모든 받는 피해를 20% 줄여받으며 공격력이 40% 증가합니다.

Decimate(학살)[Q]학살

체력소모:현재체력의 2.5%

재사용대기시간:11초

잠시 후 호를 그리며 도끼를 휘둘러 맞은 적들에게 45/65/85/105/125(+0.7AD)의 피해를 입히고 도끼날에 맞은 적들은 추가로 아주 잠시동안 15/23/31/39/47% 둔화시킵니다. 도끼자루에 맞은 적은 50%의 피해만 입고 둔화효과를 입지 않습니다.도끼날에 적 챔피언이 맞으면 맞은 챔피언 한 명마다 다리우스는 자신의 잃은 체력의 10%를 회복합니다.(최대:30%)

Apprehend(포획)[W]끌기

체력소모:현재체력의 5%

재사용대기시간:21초

원뿔 모양의 지형을 붕괴시킨다음 도끼를 자신쪽으로 끌어당겨 범위 안의 적들을 모두 끌고 다시 자신과 부딪혀 조금 튕겨나가게 합니다. 이동안 대상은 어떤 행동도 취할 수 없으며 튕겨나간 후 2초에 걸쳐 20% 둔화되며 천천히 회복됩니다.(레벨이 오를 수록 회복속도 감소)

강건함(Hardiness )[E]경갑

체력소모:현재체력의 4%

재사용대기시간:18초

기본지속효과:다리우스의 기본공격 및 스킬공격에 맞은 적의 방어력의 5%를 훔쳐오고(최대:25%) 다리우스는 피격당할때마다 일시적으로 방어력이 5% 상승합니다.(최대 25%)이 효과는 최대 3초간 지속됩니다.

사용 시:추가방어력의 50%가 공격력으로 전환되며 3초 뒤 전환된 공격력이 다시 보호막으로 전환되어 최대 6초간 지속됩니다. 이동안 보호막이 사라지지 않으면 다리우스가 영구적으로 방어력을 2 얻고 공격력을 3 얻습니다.(최대:60)  단, 체력이 모두 차있는 상태이거나 전환되는 보호막이 한 번도 사라지지 않으면 효과를 얻을 수 없습니다.

처형인[R]녹서스식 처형

재사용대기시간:150/120/90초

대상을 1.3초간 묶어두고 이동안 다리우스와 대상 적 챔피언에게는 그 누구도 피해를 입히지 못합니다. 다리우스가 3초가 지나면 대상 적 챔피언을 처형하여 300/500/800(+1.1AD)의 고정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이 스킬로 처치할 시 20초 내에 재사용대기시간없이 다시 한 번 사용이 가능합니다. 만약 녹서스식 처형이 3레벨 도달 시 체력이 20% 미만인 적에게는 50% 더 센 피해를 입히며 대상 처치 시 재사용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