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론부터 말하자면 강타와 천리안에 100골정도에 금액을 주는것..

 

먼저 정글러는 정글몹 반대뎀 특성 및에 강타 사용시 15/30/45골 주는 특성을 만들고, 마차테 상위템(2000골 짜리 아이템) 에 강타 쿨감20%와 강타 사용시 50골 추가 획득으로 만드는 방법을 생각해 봤습니다.

 

서포터는 골드특성 4-2 다음에 천리안 사용시 20/40/60의 골드 획득, 천리안 쿨을 80/70/60초로 을 주는 특성을 만들어주고 루비 시야석 옵션에 천리안 사용시 40골 추가 획득 옵을 만들어 준다.

 

이렇게 하면 문제점이 미드나 탑 원딜이 강타와 천리안으로 골드를 수급할수 있는 점인데.. 강타의 경우 특성 6개와 스펠 하나차이가 주어지는 골드보다 더 좋을것 으로 반단되며, 천리안같은경우 라인전에 이득을 볼수 있는 스펠이지만, 유틸 19까지 찍어야 되며 특성 9개와 스펠하나 차이는 클것이라 생각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방식에 서치방법이 정착화 된다면, 정글과 서포터만 강타와 천리안을 사용하게 만들어주면 될것같네요

 

또 한 서포터와 정글러의 골드를 이와 같이 높이면 와드 천국이 롤게임이 될것이기 때문에 와드 제한을 2분or3분 쿨에 한개씩 와드와 핑크와드를 판매한다면 와드 도배를 막을수 있을것 같네요.

 

물론 문제점도 많겟지만, 어느정도 시야사움이 더욱 어려워지고 정글러와 서포터의 골드를 올려줄수 있을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