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 폭력 행위 적발로 인한 게임 이용 제한 30


리그 오브 레전드 게임 1


요약.
원딜 서폿이 전판가지고 서로 못한다고 싸움, 원딜이 서폿템가며 트롤했고 내가 트롤한테 그러지 말라고 팩폭하니까 이ㅅㄱ가 나를 리폿했는지 라이엇이 30일 정지떄림.
어이가없어서 나도 라이엇에 문의하기 떄림. 

그 결과. 

  
소환사님! 안녕하세요, [GM] 람머스입니다.
문의주신 계정의 제재와 관련하여 저희를 찾아주셨네요.
 
우선, 언어 폭력이란 직접적인 욕설 외에도,
타인에게 불쾌감을 주거나 공격적인 언행 역시 포함이되어 제재의 대상이 된다는 점 안내드립니다.

저희 역시도 소환사님께서 말씀해 주신 내용을 토대로 게임 내 발생될 수 있는 
여러 가지의 상황 및 가능성을 고려하여 내부적으로 꼼꼼하고 면밀히 검토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다시 한번 살펴보니 당시 불건전 행위를 했다고 보긴 어렵지만 잘못된 제재가 적용되었던 것으로 확인됩니다.
 
이로 인하여 소환사님께 불편을 드리게 되어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게임 이용이 가능하도록 이용 제한 조치를 해제했다는 점을 말씀드려요.
 
아울러, 소환사님께서 겪으신 불편을 모두 만족시켜 드리기는 어렵지만, (너무 죄송해요..소환사님🙏🏻)
조금이나마 위로가 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은 보상을 지급해 드렸으니 클라이언트 접속 후 확인 부탁드립니다.❤
 

 
✅ 지급된 보상 ✅
 
→ 2승 경험치 XP 부스트.
→ 명품 상자 세트 1개 (세트 1개당 명품 상자 1개 + 마법공학 열쇠 1개로 구성되었답니다.)
 


다시 한번 소환사님께 불편을 드려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며 저희 역시도 적발 시스템을 통해서 
올바른 확인 및 조치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더욱이 최선의 노력을 다하도록 하겠습니다.(_ _)
 
끝으로, 추후라도 게임 이용 과정 중 불건전 행위를 하는 플레이어를 발견하게 된다면,
게임 내 신고 시스템을 통한 신고 접수를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다른 플레이어의 제재 여부와 관련된 정보 제공은 어렵지만,
신고해 주신 내용에 대해선 모두 검토가 이루어지고 있다는 점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이외에도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고객지원]을 찾아주시길 바라며,
이상, [GM] 람머스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정의는 승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