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옵션 전제조건
ESC > 게임 > 카메라 잠금모드 > 고정시점

진영시점으로 세팅하면 스페이스바 입력 시 화면 정중앙이 아니라서 
진영무관하게 동일한 포인트에 타점을 맞출 수가 없기 때문에 필수 전제조건



2. 실용성
적절한 포지셔닝과 조닝에서, 적절한 난이도로, 적절한 상황에서 수행할 수  있어야 한다.

활용 분야

2-1) 오브젝트 버스트
버그 패치 후 정글몹에 3초까지만 적용되고 자동으로 내려오게 변경되었기 때문에
톱날 하나 들고 혼자서 전령 20초컷 내던 시절처럼 어마어마한 속도를 낼 수는 없지만
그래도 여전히 전령, 용, 바론 버스트 상황에서 유용하게 쓸 수 있고
정글 아크샨의 경우 약간의 정글링 부스트 효과가 기대된다.
이전도 지금도 가장 실용성이 높던 카테고리 

너프전 실전활용 예시)
https://vod.afreecatv.com/player/104581403


2-2) 부쉬대기빵
부쉬 점유 깜짝 킬각 상황에서 제한적으로 사용 가능한 기술
코어 뽑으면 그냥 Q평평 박으면서 E로 추적하는게 더 효율적이라 사실상 실용성이 거의 없다

실전 예시1 ) 케인 역갱에 부쉬 역관광
https://youtu.be/vy9PqJ3apWk

실전 예시2 ) 1렙 부쉬점유 깜짝킬각 (05:39부터)
https://youtu.be/Y1f5RDFucow?t=339

2-3) 깜짝딜링
이 글을 쓰는 이유이자 메인 연구분야
사실 파훼법은 너무 간단한데, 이 기술을 정글몹도 아니고 챔피언 대상으로 쓰려고
연습하고 실전성까지 갖춘 아크샨 유저따위가 없기 때문에 모르면 무조건 한번 당할 수 밖에 없다
타워끼고 클리어링, 라클, 다이브 받아치기 등의 상황 또는 E 안끊기는 선에서 폭딜 넣을 때 사용

예시 1) vs 사일러스
https://youtu.be/EBgFZH-7904

예시 2) 한타 교전에서 에코 포커스
https://youtu.be/L3zKdI94n70

예시 3) 사이드 교전에서 vs 일라오이 폭딜
https://youtu.be/MbBlpiSXkH0

예시 4) 2:2 사이드 교전 (01:06부터)
https://youtu.be/vL5puhBTsaY?t=66

2-4) 세레모니
상대 솔킬 후 세리모니, 넥서스 깨기전 세리모니 등 자기과시, 능욕 목적 



3. 난이도와 리스크 

난이도 : 
벽과 아크샨의 접촉 상태 - E 각도에 따라서 판정이 달라지기 때문에 중요
마우스포인터의 위치 - 너무 가까우면 대체로 막히고 너무 멀면 실전에서 쓰기가 까다로움
타겟 지형지물의 유무 - 적절한 위치에 공식대로 값 넣으면 높은 성공률을 얻을 수 있는 영점대상이 필요

이 확정 상태로 만드는 최적화 에이밍, 동선, 숙련도 삼박자가 맞아야 실전에서 사용 가능 

리스크 :
잡기술 실패시 E가 얼마나 무용하게 작용하는가와 넉백되는 위치가 중요하다.
본 연구과정에서는 실패하더라도 플랜 B로 작용될 수 있을만한 타게팅을 잡는데 초점을 맞췄다


4. 마치며
이상 이론에 대한 설명은 끝
후속연구로 실전예제 보충하고 정확한 타게팅 방법론과 숙련법에 대해 다룰 예정이며,
물론 이딴거 몰라도 아크샨으로 다마그마챌 찍는데 아무 지장없다. 
무지개맛같은 거라 생각하면 된다.